안녕하세요 여행 인플루언서 박쥬쥬예요:)
요즘 가장 핫한 해외여행지 베트남 나트랑!
나트랑 여행 시 가볼만한곳 세 곳을 꿀팁 가득 담아 소개해 드릴게요
자세한 내용은 블로그 본문에서 확인하실 수 있어요
담시장은 나트랑 여행 필수코스죠? 담시장 방문 시 시세를 모르고 가면 바가지를 당할 수 있기 때문에 꼭 알고 가시는 게 좋아요.
휴양지 원피스 기준 80,000동~120,000동이 평균 가격이랍니다.
주의사항은 담시장은 구관과 신관으로 나뉘는데, 구관은 신관에 비해 가격이 훨씬 비싸서 조심하셔야 해요.
흥정이 어려우신 분들은 신관 2층의 '착한 할아버지 가게', '착한 아주머니 가게'를 찾아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다양한 제품의 시세표는 글 본문에서 확인하실 수 있어요
나트랑 여행 시 무이네 사막이나 판랑 사막을 함께 묶어 여행하는 분들이 많아요.
개인적으로 무이네 사막은 이동 시간이 너무 길기 때문에 부담없이 방문할 수 있는 판랑 사막 투어를 더 추천 드리고 싶어요.
판랑 사막은 나트랑 시내에서 차로 약 2시간 거리에 위치해 여행 첫날이나 마지막날 당일치기 일정으로 다녀오면 딱이에요.
중간중간 양떼목장 등 여러 코스를 방문하기 때문에 이동시간이 지루하지 않고, 전문 사진 작가님이 동행해서 인생사진을 건질 수 있어요.
무이네 사막에 비해 규모는 작지만 판랑 사막에서도 레드 샌듄과 화이트 샌듄을 볼 수 있고, 지프 투어, 모래썰매 체험 모두 가능하답니다.
짜오마오는 박쥬쥬가 2번이나 방문한 나트랑 원픽 맛집이에요.
나트랑 여행 시 꼭 한 번은 들려보시는 걸 추천 드려요.
레갈리아 골드 호텔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있어 접근성도 좋고, 에어컨이 있어 쾌적한 식사가 가능하답니다. 워낙 인기가 좋은 곳이라 미리 예약을 하지 않으면 식사가 어려울 수 있어요.
추천 메뉴는 미꽝, 맛조개, 반쎄오 세 가지를 기억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