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1월, 30년간 테니스외길을 걸어온 아빠를 위해 준비한 호주오픈 직관 & 가족여행! 여행을 많이 다닌 저에게 첫 남반구 여행이었던 호주 여행, 대자연 중에 대자연을 만날 수 있어 행복했고, 세계적인 선수들을 보며 아이처럼 좋아하셨던 아빠를 보며 더 행복했던 여행이었어요. 그레이트오션로드를 포함한 멜버른 근교 여행까지 그저 행복만 했던 가족여행 이야기를 모아봤어요 :)
호주 자유여행 준비부터
멜버른 여행 일정까지, 다 모았어요 ✌🏽
저희 가족의 버킷리스트인 2023 AO 호주오픈 관람 위해 방문한 호주 여행기!
자유여행으로 방문해 멜버른에서 5박, 시드니에서 5박을 하며 여행했는데요.
일일 투어와 자유여행으로 다녔던 일정과 알찬 코스 프롤로그에 모두 정리했어요 :)!!
- 멜버른에서 5박 6일 여행, 2일은 호주오픈, 2일은 근교 여행을 진행했어요.
- 마이리얼트립 땡스투어를 통해 그레이트오션로드와 퍼핑빌리 2일 패키지 투어 예약!
- 가족 4명이서 약 100만원 비용 소요, 후회 없는 선택이었습니다!
- 그레이트오션로드는 하늘에서 보는 풍경이 정말 엄청난데요, 그레이트오션로드 헬기투어는 약 15분 소요, 비용은 AUD 165 이었어요.
- 가족 모두 만족한 여행, 부모님과 함께 가는 여행지로 추천합니다!
- 호주 멜버른 여행 중 하루는 퍼핑빌리 증기기관차 + 필립아일랜드 펭귄 퍼레이드 투어를 진행했어요.
- 100년이 넘은 증기기관차를 타며 마을을 한 바퀴 도는데 정말 너무 평화롭고 예쁜 마을이라 강추하는 여행 코스입니다!
- 투어 비용은 1인당 약 18만원대이며, 그레이트오션로드 투어와 함께 예약하면 더 저렴하게 예약이 가능해요 💚
- 호주 시드니 여행 중 첫번째 투어였던 블루마운틴 !
- 블루마운틴과 시드니 동물원 투어를 진행했어요.
- 투어는 마이리얼트립을 통해 예약했으며, 당일치기 투어인 포트스테판 투어와 함께 세트로 진행했어요.
- 블루마운틴 투어는 아침 8시에 시작하여 저녁 6시에 종료됩니다.
- 블루마운틴 투어에서는 킹스테이블랜드, 시닉월드, 에코포인트 등을 방문해요.
- 시드니 동물원에서는 코알라와 캥거루를 볼 수 있어요!
📍 아래 링크를 통해 콤보 예약 가능!(블루마운틴 + 포트스테판)
- 포트스테판 투어는 시드니에서 북쪽으로 약 3시간 거리에 위치해있어요.
- 돌고래 크루즈 투어는 매우 만족스러웠음, 특히 돌고래를 가까이서 볼 수 있어요. 정말 코앞에서 봄!
- 샌드보딩 투어는 사막이 아닌 '사구'에서 진행하는데 매우 뜨거웠으나 너무 재밌었습니다!
- 샌드보딩 투어 시 선글라스, 얇은 긴팔 또는 양산, 샌들 또는 양말 필요
- 와이너리 투어는 포트스테판 투어의 마지막 일정, 다양한 와인을 시음할 수 있었어요!
📍 아래 링크를 통해 포트스테판 투어 예약이 가능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