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강산도 식후경이라고, 볼거리 즐길거리도 중요하지만 여행에 있어서 먹거리도 굉장히 중요한데요. 강원도 강릉 여행 계획하는분들에게 추천하는 강릉먹거리 추천합니다. 강원도 하면 빼놓을 수 없는 옥수수와 커피의 조합 즐길 수 있는 옥수수커피와, 매콤한 고추장 장칼국수와 순두부의 조합. 강릉하면 역시 바다니까 생선구이와 조개구이 낙지볶음에 회까지 다양한 해물 요리 먹어줘야하는 강릉 먹거리 5가지 추천합니다!
강원도 강릉 여행 중 갤러리밥스에서 옥수수커피를 마셔보았습니다. 경포에 벚꽃 보러 갔으나 꽃이 피지 않아 꽃구경은 실패, 대신 커피는 맛있었었습니다. 갤러리밥스는 주차장이 협소하여 건너편 허난설헌기념공원주차장 이용하면 된다는 점 참고하면 좋을거 같습니다. 대기가 꽤 길었지만, 주문 후 음료가 나오기까지 약 20분 정도 소요되었습니다. 옥수수커피는 양이 작지만, 진한 맛이 느껴졌습니다. 아이스크림은 특별한 맛은 느끼지 못했지만 강릉여행 하는 분들에게 꼭 맛보아야하는 먹거리로 옥수수커피 추천합니다.
블로그에서 더보기강릉여행 중에 방문한 경포 장칼국수 맛집 강문칼국수 소개합니다. 주차장은 마련되어 있으나, 복잡할 때는 좁을 수 있습니다. 내부에는 좌식 테이블과 일반 테이블이 있습니다. 메뉴로는 칼국수 외에도 잔치국수, 소고기 주먹밥 등이 있었습니다. 주문은 태블릿을 통해 하며, 결제도 테이블에서 가능했습니다. 해물파전은 해물이 듬뿍 들어있고, 바삭함이 특징이었습니다. 순두부장칼국수는 담백함이 배가 되며, 손칼국수 면이 맛있었던 강릉 여행 먹거리로 장칼국수 추천합니다.
블로그에서 더보기강원도 강릉 여행에서 양가 어르신들과 함께하는 여행을 계획하였습니다. 여행의 주요 목적은 식사로, 점심은 도시락, 저녁은 식당에서 해결하기로 하였습니다. 첫날 저녁에 방문한 식당은 윤가네 수산으로, 생선구이가 맛있었습니다. 식당은 주문진항 주차타워 옆에 위치해 있었습니다. 메뉴는 다양하게 주문했으며, 사장님께서 서비스를 많이 주셨습니다. 주문한 메뉴 중에서는 오징어회, 홍게라면, 물회, 회, 매운탕, 생선구이 등이 맛있었습니다. 윤가네 수산은 푸짐함과 서비스가 좋아서 자주 찾게 되는곳입니다. 강릉하면 아무래도 바다 근처이니만큼 찾게되는 해물요리 생선구이와 회를 강릉 먹거리로 추천합니다.
블로그에서 더보기바다 당일치기 여행 중에 낙지볶음을 먹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소담낙지에 도착했으나 이미 만석이어서 대기했다가 이용하였습니다. 주차는 소담낙지 옆 코모도호텔 입구 쪽에 있는 주차장을 이용하면 됩니다. 메뉴는 대패삼겹 낙지볶음, 어린이 돈가스, 새우튀김 등을 주문하였습니다. 밑반찬은 매일 새로우며, 매우 푸짐하게 제공됩니다. 주문한 음식들은 모두 맛있었으며, 특히 낙지볶음이 특히 맛있는 소담 낙지 입니다. 강릉하면 바다 바다하면 강릉이니만큼 해산물 요리로 매콤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낚지볶음 강릉 먹거리로 추천합니다.
블로그에서 더보기강원도 강릉 여행 중 바다를 보는 것을 목적으로 강릉 여행을 떠났습니다. 강문해변 카페에서 언니들과 만나 저녁 식사를 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강릉 맛집을 찾다가 지난여름에 방문했던 조개구이 맛집이 생각났습니다. 강릉 주문진에 위치한 윤가네조개랑회랑을 방문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주문한 메뉴는 모둠 조개구이 중자, 해물라면, 냉동 삼겹살, 콘치즈 등이었습니다. 음식들은 맛있었고, 특히 조개구이가 다양하게 나와 만족스러웠습니다. 조개구이 안먹는 아이들은 삼겹살이나 해물라면 즐길 수 있고, 조개구이 좋아하는 어른들은 조개구이 즐길 수 있는 윤가네조개랑회랑입니다. 주문진 방문하면 조개도 회도 생각나는만큼 강릉 여행하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먹거리 조개구이입니다.
블로그에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