떠나요~ 바다로~ 사랑하는 반려견이랑~ ♬
바다가 있는 강릉 여행은 언제나 설레는데요.
애견동반 여행이라면 더더욱 설레겠죠?
강릉 애견동반 여행 중 강아지랑 가기 좋은 분위기도 좋고
커피와 디저트도 맛있었던 강릉 애견동반 카페 추천드릴게요.
강릉 애견동반 카페 '카페덕덕'은 강문해변 근처에 있어요.
노랑노랑 외관이 예쁜 주택개조 카페로 동화 속 카페 같은 곳이랍니다.
실내와 야외 모두 애견동반이 가능하고 주차는 카페 앞에 할 수 있어요.
카페덕덕 내부는 식물과 원목 인테리어로 감성적이고 소품 하나하나 신경 쓴 흔적이 돋보이는 곳으로 강아지와 여유를 즐기기 좋은 카페에요.
시그니처 커피와 바스크 케이크, 티라미수 케이트가 달콤한 카페 분위기 만큼 맛있고 주변에 산책로도 있으니 커피 마신 후 강아지와 산책도 즐겨보세요.
강릉 주문진에 위치한 애견동반 카페 강냉이 소쿠리에요.
주문진 도깨비 시장 안에 위치해 있고 바로 근처에 도깨비 방파제와 BTS 버스정류장 포토스팟도 함께 둘러볼 수 있어요.
강릉 애견동반 카페 강냉이 소쿠리는 강원도 특산물인 찰옥수수로 만든 커피와 디저트가 있는 시골집 감성의 뉴트로 컨셉 카페로 애견동반은 분위기 좋은 야외 툇마루 자리에서 이용할 수 있답니다.
이곳은 특히 강냉이 아이스크림이 찐맛집이에요!
포장도 가능하고 카라멜 강냉이를 포장하는 것도 추천드려요.
강릉 애견동반 카페 체크이스트는 기존의 렌터카 건물을 리모델링해 만든 카페로 미국 서부 호텔 컨셉으로 꾸며져 있는데요.
가수 차은우님이 다녀가셨던 카페로 유명하기도 해요.
실내와 실외 모두 강아지 동반으로 이용할 수 있고 호텔 컨셉 카페 분위기를 즐기며 시그니처 객실 포토존에서 인생샷도 남겨볼 수 있어요.
디저트 종류는 이스트파이, 티그레, 퀸아망, 스콘, 쿠키 등이 있고 대체적으로 디저트도 다 맛있는 편이에요.
1층, 2층, 3층 루프탑으로 예쁘게 꾸며진 강릉 감성 카페로 강아지와 방문하기 좋답니다.
강릉 핫플이라 할 수 있는 초당동에 있는 애견동반 카페 '말차로' 에요.
말차로는 초당동 조용한 골목에 위치해 있는 말차 테이크아웃 전문 카페로 내부 공간은 좁지만 야외 공간마저 인기 있는 곳이랍니다.
픽업/ 투고도 많이 하는 곳인데 여기서는 말차와 전통차 체험 가능하고 메뉴는 말차라떼, 말차 프라페 등 말차 메뉴가 다양해요.
또 말차 푸딩, 우유 푸딩, 금귤 정과 등 디저트도 있는데 너무 맛있고요.
말차 덕후는 무조건 좋아하고 말차 그럭저럭하신 분들도 아마 맛있게 드실 수 있는 곳이지 않을까 싶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