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 양산, 부산에 인접한 도시, 그런데 이곳에 엄청난 카페들이, 그것도 대형 베이커리 카페들이 오픈을 하고 있습니다. 자고 일어나면 새로운 가페가 오픈, 양산에서 찾아가는 것인지? 아니면 부산에서 찾아오는 것인지? 양산이 대형 베이커리 카페의 천국으로~ 새롭게 방문을 할 때마다 새로운 카페를 찾아가는 재미가 솔솔! 양산 카페탐방, 함께 출발을 해 보시지요!!
첫 인상이 강렬하게 다가오는 마고플레인 양산점
카페 내 대형 스크린이 압권으로 다가옴
- 무타블랑은 경상남도 양산시 상북면에 위치한 카페로, 아름다운 정원과 자연 경관을 자랑함.
- 2021년 경상남도 가보고 싶은 정원 발굴에 선정되어, 지역 내 정원 문화 확산에 기여함.
- 영업 시간은 11:00 ~ 21:00이며, 와이파이, 24시간 촬영, 음식 반입, 반려동물 출입 등이 가능함.
- 1인 1 음료 주문이 원칙이며, 베이커리류는 제외됨.
- 카페 내부는 넓고 쾌적하며, 1층과 2층에 각각 자리가 마련되어 있음.
- 천연발효종을 사용한 빵을 판매하며,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음.
양산 최고의 정원을 가지고 있는 자연 친화적 카페
양산천과 어우러지는 야경 뷰가 압권
- 전망대 아덴 원동점은 양산시 원동면에 위치한 카페로 낙동강 뷰를 감상할 수 있음.
- 카페는 10시에 오픈하며, 관광지이기 때문에 미리 가지 않으면 자리가 없을 수 있음.
- 원동 지역은 양산시가 작지 않은 면적을 자랑하며, 산을 넘으면 도착 가능.
- 카페 내부는 대부분 실외에 위치해 있으며, 에어컨 가동이 되지 않아 더울 수 있음.
- 베이커리와 커피는 가격대가 높게 책정되어 있으나, 전망 하나만으로도 만족스러움.
- 원동 지역의 특징을 보여주는 메뉴들이 있으며, 베이커리류는 당일 생산, 당일 판매 원칙.
낙동강 뷰를 감상할 수 있는 뷰포인트, 최고의 자연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