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새해 볼 만한 부산 전시회를 추천드립니다.
1월 초부터 2월까지 진행되는 다양한 장르의 작품과 체험할 수 있는 전시회로 문화생활을 즐겨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김덕기 개인전 '꿈의 여정: Journey of Dreams'가 2024년 11월 28일부터 2025년 2월 8일까지 소올아트스페이스에서 진행 중임.
- 전시회에서는 다양한 구성의 그림 총 50여 점을 선보입니다.
- 소올아트스페이스는 조용하고, 고요한 분위기로 전시를 관람하기에 좋아요.
- 김덕기 작가는 자신만의 화법으로 시각화를 지속적으로 유지해왔습니다.
- 그림들은 높은 채도의 색에 밀도 있게 쌓아 올린 완성도를 보여줍니다.
- 김덕기 작가의 대표작은 '여행 시리즈'로, 밝은색으로 구도를 잡고, 빛나는 색점을 통해 전체적인 이미지에 생기를 더해줍니다.
- '플레이모빌 인 신세계: 작은 세상, 큰 선물' 50주년 기념전 전시회가 신세계갤러리 센텀시티에서 열립니다.
- 플레이모빌은 독일의 완구 브랜드로, 아이들뿐만 아니라 어른들에게도 인기.
- 전시회에서는 벨라, 레오, 롤리, 마르코, 라파엘 등의 캐릭터가 등장.
- 티켓 부스에서는 다양한 이벤트 진행 중, 나만의 '플레이모빌 인 신세계 VIP 카드' 만들기와 모바일 스탬프 투어 등.
- 전시 공간은 뷰티 라운지, 스포츠 그라운드, 스위트 파크, 주라지 캠핑 존, 신세계갤러리 등으로 구성.
- 각 공간에서는 다양한 체험 가능, 직접 조립해보기 등.
- 전시회에서는 플레이모빌의 역사와 피규어 변천사를 볼 수 있습니다.
- 2023년 12월 12일부터 2025년 1월 4일까지 김민송 개인전 'Antikythera'가 아트소향 갤러리에서 열림.
- 전시 주제는 '영원한, 그리고 사라지는 것에 대한 고찰'.
- 작가가 레지던시 기간 동안 수집한 자연의 현상과 사물들을 시각화한 50여 점의 작품이 전시됨.
- 아트소향 갤러리는 부산 센텀시티에 위치해 있음.
- 작가의 작품들은 청록빛의 푸른 지중해 바다와 대조되는 석양의 아름다운 정경, 그리고 노랑과 회색의 모래사장의 모습들을 담고 있음.
- 전시실 안쪽에서는 작가의 작업실이자 수집의 공간을 재현한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