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승연애 시리즈의 3.5 시즌, 또 다른 시작이 공개됐다.
쉬어가는 시즌이라고 볼 수도 있겠지만... 워낙 환승연애가 화제성이 높은 프로그램이라 그래도 다들 관심을 갖고 보는 듯하다.
현재 프로그램의 방향성은 정확히 공개되지 않았다. (아직도...)
1. 새로운 X가 나올 수도 있다.
2. 그냥 우정여행만 하다가 끝날 수도...?
환승연애 1~3시즌 출연자들이 골고루 출연하였다. 어느 정도 인지도도 좋고 방송각을 뽐을 수 있는 멤버들이 출연했다.
시즌1: 민재, 혜임, 혜선
시즌2: 규민, 지연, 나언
시즌3: 광태, 휘현
혜선, 지연의 경우 확실히 비주얼이 물 올랐다는 반응이다. 방송 출연 때보다 훨씬 더 나아진 미모를 자랑했다. (그것보다는 논란이 어느 정도 세탁이 되었다는 게...)
반대로, 규민 광태 휘현 같은 경우에는 방송 나올 때가 더 나았던 것 같은데...? 싶기도 하다. 민재, 혜임 같은 경우는 시즌1 때랑 별반 다를 게 없는 비주얼이었다.
아무튼 눈에 띄는 비주얼은 현재 지연이다. 지연은 민재를 마음에 들어하는 것 같고
광태는 고양이상인 나언에게 관심을 보이는 것 같다.
재밌는 그림이 나올 것 같다.
마지막에 등장한 남자의 정체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아직 프로그램 방향성이 정확하지 않아서, 누가 등장하느냐에 따라 앞으로 프로그램이 어떻게 흘러갈지 알 수 있을 것 같다.
현재 크게 두 가지 추측이 존재한다.
1) 쌈디일 것이다 (비슷한가... 넘 말랐는데?)
2) 시즌1 메기 상우일 것이다 (그럴리가...; 상우 화제성도 없는데 이렇게 등장할 리가...)
3) 그것도 아니라면 새로운 X다. (뉴X, XX?)
3번일 경우가 제일 재밌을 것 같긴 하다. 아예 이번 시즌도 '환승연애'가 되는 것이다.
안 그래도 스핀오프의 경우 'X가 없는데 무슨 환승연애야'소리도 들었던 걸로 안다. 만약 새로운 X가 등장하면 재밌는 그림이 나올 수 있을 것 같다.
근데, 저렇게 걷는 남자 출연자를 본 적이 없는 걸로 봐서 새로운 사람일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