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들린연애2가 곧 방영을 앞두고 있다. 다음주 화요일, 2월 25일 첫 방송된다.
신들린연애 시즌1이 워낙 성공적으로 방송되었기에 사람들은 많이 기대하고 있는데
드디어 시즌2 출연자들의 비주얼이 공개됐다. 예상했던 것보다 더 재밌을 것 같다.
예고편을 통해 여자출연자 4명, 남자출연자 3명의 비주얼이 공개됐다. (남자 한 명은 정확히 공개되지 않음)
여자 출연자 1, 2번 모두 눈빛이 장난이 아니라서 소름이 돋았다. 그냥 기운 자체가 너무 강력해서... 화면을 뚫고 나온다. 두 사람 모두 무당이 아닐까 생각이 든다.
여자출연자 3번은 썸네일이었던 그분이다. 비주얼이 대단해서 시즌1의 함수현보다 더 예쁘다는 말이 나오고 있다. 굉장히 매력적인 출연자일 것 같은데, 무당일지 타로일지는 잘 모르겠다.
여자출연자 4번은 귀여운 외모로 시즌1의 조윤아 느낌일 듯하다.
남자출연자 1, 2번 모두 젊고 잘생긴 외모를 자랑했다. 이번 시즌이 무당이 많다는데 둘 다 무당의 기운을 풍겼다.
남자출연자 3번은 배우 허남준 느낌이었는데 눈빛이 살벌하지만 굉장히 잘생겼다. 유명한 무당인 '연도령'이라는 얘기가 있다.
연프에서 가장 중요한 비주얼은 확실히 합격이라는 느낌이 든다. 더욱더 기대가 되고 있다.
신들린연애2는 지난 시즌 무당들의 활약이 대단했었다. 따라서 다른 출연자들보다 무당이 많이 출연하는 게 더더욱 화제성이 있을 것 같다.
아니나 다를까, 이번 시즌에 무당의 비율이 높다고 한다. 내 생각엔 50%를 넘을 가능성이 보이는 것 같다. 출연자들 비주얼을 보니 아무래도 무당의 느낌이 많았기 때문이다.
여자 1~4번 출연자들 중에 최소 여자 1, 2번은 무당이 확실하고, 3번도 무당 가능성이 높은 것 같다.
또한, 남자는 1~3번 출연자 모두가 무당이 아닐까 생각도 든다. 최소 2, 3번 출연자는 무당일 것이라는 생각이 든다.
내가 느끼기에는 무당이 4-5명 정도 되어 지난 시즌보다 더한 무당판을 볼 수 있을 것 같다.
아무래도 사주나 타로는 그 출연자들의 '살벌함'이 주는 긴장도가 낮아서... 무당이 많이 나오면 더 기대가 될 것 같다.
신들린연애2는 2월 25일에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