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매거진 소개동화세상 - 초등 고학년을 위한 추천도서 
3일 전콘텐츠 3

동화 속 세상은 사랑, 희망, 용서 등 소중한 가치를 대변해주는 마법를 부리곤 합니다.
어려움 속에서도 희망을 잃지 않는 긍정적인 마음과 감동적인 스토리로 언제나 큰 마음을 품을 수 있게 만들어주기도 하고요.

즐거움, 용기, 사랑과 용서를 담은 3권의 동화를 소개합니다.

01.초등 고학년 추천도서 오늘도 구르는 중

"괜찮아, 다시 시작하면 돼!"

유쾌한 그림과 따뜻한 메시지로 가득한 김지우 작가의 '오늘도 구르는 중'은 긍정적인 마음과 용기를 북돋아주는 이야기입니다.
장애인인 주인공은 넘어지고 실패해도 좌절하지 않고 다시 일어서는 모습을 보여주며 100명의 아이가 있으면 100개의 세상이 있다는 것을 전해요.

좌절과 실패를 경험하는 아이들에게,
다름을 인정하고 함께 살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용기와 희망을 담아 전하고 있습니다.

블로그에서 더보기
02.초등학생 책 추천 국내 창작동화 <귤 양말에 사라졌어>

"양말 한 짝이 사라진 특별한 이야기"

황지영 작가의 '귤 양말이 사라졌어요'는 상상력과 창의력을 자극하는 이야기입니다.
주인공은 잃어버린 양말을 찾기 위해 기발한 상상을 펼칩니다.

우리가 갖고 있는 슬픔이란 것에 대해 다시한번 생각해보게 만들고,
아름다운 그림과 재미있는 이야기로 아이들의 상상력을과 함께 슬픔이란 감정에 대한 새로운 시각을 갖게 만들어줍니다.

블로그에서 더보기
03.나의 라임오렌지 나무 - 일찍 철이 들어버린 다섯 살 꼬마 제제의 이야기

"사랑, 희망, 용서의 의미를 되새기게 하는 감동적인 이야기"

바스콘셀로스의 '나의 라임 오렌지 나무'는 가난과 고난 속에서도 희망을 잃지 않는 소년 제제의 이야기입니다.
따뜻한 이웃과 라임 오렌지 나무와의 교감을 통해 성장해 나가는 제제의 모습은 독자들에게 깊은 감동을 주는데요.

아름다운 문장과 감동적인 스토리는 사랑, 희망, 용서의 의미를 되새기게 만드는 탁월함을 선사합니다.

블로그에서 더보기
#창작동화#초등고학년추천도서#동화책추천#나의라임오렌지나무#귤양말이사라졌어#오늘도구르는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