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중 아기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육아용품이 바로 기저귀 아닐까 싶어요. 오래 착용하고 있는만큼 발진 등의 걱정을 하지 않을 수 없는데, 아기 엉덩이케어에 효과적인 제품 소개해드릴게요:-)
아기가 이유식을 시작하면서 응가의 양과 횟수, 모양새가 변하는데, 물로만 씻기기에는 찝찝해서
고민 중 식물유래 성분으로 만들어진 아기 엉덩이 클렌저를 발견했어요.
독일 피부 자극 테스트 더마테스트 최고 등급을 획득한 하우파파 아기 엉덩이 클렌저는 물보다 세균 제거율이 높고, 식물유래 세정 성분히 함유되어 자극없이 산뜻하게 세정이 가능해요:-)
뿐만 아니라 향료 성분 무첨가로 알러지 걱정도 없고 쑥잎 추출물이 40% 이상 함유되어 피부 진정 효과까지 있답니다!
함유된 글리세린, 판테놀 성분이 수분을 공급해주니까 마무리까지 뽀송하게 가능해요🙂
아기들의 피부는 기저귀 착용으로 인해 종종 발진이 발생하는데, 연약한 아기 피부의 발진 예방을 위해서는 기저귀크림 사용이 필요해요.
무스텔라는 70년 이상 아기 피부를 연구한 브랜드로, 전세계 100개국 이상에서 판매되는 브랜드죠!
무스텔라 노-린스 클렌징 워터는 물 세정이 필요 없는 간편 클렌저로, 신생아부터 사용 가능하고, 비타민 배리어 크림 123은 기저귀크림으로, 피부 보호와 진정 효과가 있어요.
기저귀크림은 기저귀 교체 시뿐만 아니라 피부 보호를 위해 다양한 용도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