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 행동분석/소통허락없이 나가는 웰시코기 붙잡는 고양이
3일 전콘텐츠 4

자기 허락도 없이는 절대 집밖으로 나가지 못한다며 나가려는 웰시코기 강아지를 막아서는 고양이 모습이 포착됐습니다.

어떻게 해서든 집밖으로 나가려는 웰시코기 강아지와 이를 막아서는 고양이의 때아닌 실랑이를 보여 눈길을 사로잡게 하는데요.

사연은 이렇습니다. SNS상에는 웰시코기 강아지가 집밖으로 나가려고 하자 이를 제압해 다시 집안으로 끌어 당기는 고양이 모습이 담긴 영상이 올라온 것.

공개된 영상 속에는 고양이와 웰시코기 강아지가 서로 강아지 집에 들어가서 어울려 놀고 있었다고 합니다.

한참 사이좋게 놀고 있던 그때 웰시코기 강아지가 집밖으로 나가려고 했는데요. 그런데 고양이가 이를 막아서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고양이는 웰시코기 강아지의 눈을 앞발로 가리는가 싶더니 이내 다시 집안으로 끌어 당기기 시작했습니다.

웰시코기 강아지는 고양이의 행동에 속수무책으로 당하는 듯 보였는데요. 네, 그렇습니다. 고양이 입장에서는 자기 허락 없이는 못 나간다며 웰시코기 강아지를 막아선 것.

자기 허락 없이는 집밖으로 나갈 생각은 하지 말라는 고양이의 갑질 아닌 갑질을 벌인 셈인데요. 정말 못 말리는 고양이입니다.
고양이의 행동에 웰시코기 강아지는 아무런 저항도 하지 못하고 그대로 당했다고 하는데요. 웰시코기 강아지와 고양이 서열이 어떻게 되는지 단번에 보여주는 대목이기도 합니다.

한편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너무 못 말려", "강아지가 고양이한테 밀리네", "서열 정리 확실히 함", "이 조합 너무 귀여워"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01.고양이 등에 올라가서 뻔뻔하게 앉아있는 강아지 "나 내려갈 생각 없어"

- 시바견 강아지가 고양이의 등에 올라가 있는 사진이 SNS에 공개됨
- 시바견 강아지는 고양이의 등을 밟고 올라가 있음에도 편안한 표정을 지음
- 고양이는 시바견 강아지

블로그에서 더보기
02.고양이가 공중부양 하는 줄 알고 깜짝 놀랐다가 알고 보니 그림자 ᄏᄏ

- 아이들이 고양이의 공중 부양을 보고 놀람
- 고양이가 아닌 그릇 모양의 검은 자국이 공중 부양처럼 보임
- 아내가 집안일을 마친 후 남편과 강아지들의 모습에 서운함
- 아내는 집안일을 마친 후 침대에 누워 쉬려고 함
- 아기 강아지는 뒷다리 마비로 네 발로 걷지 못함
- 아기 강아지의 절친은 다른 강아지들과 달리 네 발로 걷지 못함

블로그에서 더보기
03.고양이 옷을 만들어준 집사에게 보은하는 아기 고양이의 귀여운 꿀잠

- 유튜브로 고양이 옷을 만들어준 집사의 이야기
- 아기 고양이는 스웨터를 입고 꿀잠을 잠
- 아기 고양이는 일어날 생각을 하지 않음
- 아기

블로그에서 더보기
04.아기 벨루가 보여준 세상에서 가장 따뜻한 미소에 랜선 집사들 마음 녹아내렸다

- 처음 본 아기 벨루가의 미소가 매우 예뻤다.
- 아기의 미소는 엄마를 보는 따뜻한 미소 같았다.
-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이 미소에 대한

블로그에서 더보기
#강아지#고양이입양#강아지키우기#강아지입양#웰시코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