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눈에 봐도 우람하고 다부진 체격을 가진 반려견이 있습니다. 이탈리아에서 주로 사냥이나 가축 경비견의 목적으로 키워지는 견종인 카네 코르소(Cane Corso) 입니다.
대형견종에 속하는 카네 코르소는 성격이 차분하고 주인에 대한 충성심과 주변에 대한 경계심이 무척 강할 뿐만 아니라 훈련에 대한 습득이 빠른 견종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카네 코르소 견종의 반려견을 키우는 집사는 얼마 전까지만 하더라도 평범했던 녀석에게 사람처럼 옷을 입혀봤고 SNS상에서 화제를 불러 모으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역대급 한파에 산책하다가 너무 추울까봐 댕댕이 털 모자 씌워줬는데요 귀 시려울까봐 귀까지 전부 덮히는 귀여운 털모자를 사줬는데 뭔가 좀 이상하네요 여러분이 보기에 어떤가요? ㅎㅎㅎ 좀 작은가요?
블로그에서 더보기외출할때 남편한테 잠시 강아지 부탁했더니 결국 이렇게 되고 말았는데요 속이 부글부글 끓어 오르네요 ㅎㅎ 제가 없는 사이 댕댕이에게 또 짖꿎은 장난을 하고 말았는데요 온라인 커뮤니티 아니 이게 웃
블로그에서 더보기댕댕이가 목줄을 보자마자 입에 물더니 질질 끌고 다니는데요 요녀석이 산책 가자고 난리네요 ㅠㅠ 이럴줄 알았으면 목줄을 보여주는 것이 아닌데 온라인 커뮤니티 결국 이날 집사는 역대급 한파에 산책
블로그에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