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 행동분석/소통채소 안먹는 딸 앞에서 강아지 줬더니 벌어진 일
1일 전콘텐츠 3

정말 신기하게도 다른 것은 다 잘 먹으면서 유독 채소 먹는 걸 거부하는 딸이 있습니다. 부모 입장에서는 채소 편식이 고민일 수밖에 없는데요.

어떻게 하면 채소를 편식하는 걸 고칠 수 있을까 수만 가지의 방법을 다 동원해봤지만 소용이 없었습니다.

결국 부부는 오랫동아만 고민한 끝에 강아지에게 손을 내밀기로 했는데요. 도대체 강아지를 데리고 어떻게 채소 편식을 고칠 수 있다는 말인지 궁금할 따름입니다.

사연은 이렇습니다. 딸을 키우고 있는 이들 부부에게는 큰 고민거리고 있었습니다. 그건 바로 딸이 채소를 절대 먹지 않았다는 것.

아무리 맛있는 음식이라고 할지라도 자기 입맛에 맞지 않으면 절대 먹지 않았는데요. 대표적인 것이 바로 채소였죠.

부모 입장에서는 건강을 위해서라도 채소를 먹이고 싶었는데요. 그러던 어느날 아빠는 한가지 방법을 생각하게 됩니다.
그건 바로 딸 아이 앞에서 강아지에게 채소를 챙겨줌으로써 질투심을 유발하는 작전을 쓰기로 했는데요. 강아지가 채소를 냠냠 먹는 모습을 본 딸 아이는 어떤 반응을 보였을까.

정말 신기하게도 채소 먹지 않겠다고 떼쓰던 딸 아이는 강아지가 채소를 먹는 모습을 보고 경쟁심이 붙은 듯 채소를 먹기 시작했는데요.

지금은 다행히도 채소를 조금씩 먹는다고 합니다. 채소 편식하는 딸의 식습관을 고쳐주려고 강아지에게 도움의 손길을 내민 집사 대단하지 않나요. 역시 강아지는 아이에게 최고인가 봅니다.
01.아기가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웠는지 머리 핥아주는 고양이의 남다른 사랑

도대체 아기가 얼마나 많이 귀여웠던 것일까. 아기가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웠는지 머리를 정성껏 핥아주는 고양이가 있습니다. SNS상에는 아기 집사의 머리를 핥아주는 고양이의 일상이 담긴 영

블로그에서 더보기
02.아픈 집사 위해 세탁기에 있는 빨래 직접 꺼내주는 '천사' 리트리버

세상에 이렇게까지 착한 리트리버 강아지가 어디 또 있을까. 아픈 집사를 대신해서 직접 세탁기 안에 있는 빨래들을 꺼내는 리트리버 강아지가 있습니다. 이날 리트리버 강아지는 아파서 집안을 하지 못하고 있는 집사가 너무 눈에 밟혔는지 도움을 주기로 했는데요. 그건 바로 손수 세탁기 안에

블로그에서 더보기
03."아빠! 우리집 왜 이래요?"...폭설에 매일 보던 마당 풍경이 사라지자 댕댕이 반응

엄청난 폭설에 매일 보던 바깥 풍경이 보이지 않자 시무룩해진 댕댕이가 있는데요 ㅎㅎ 아니 글쎄 이게 무슨 상황이람 ㅎㅎ 얼마나 눈이 펑펑 쏟아졌는지 아침에 일어나 보니 자신이 매일 바라봤던 마당 풍

블로그에서 더보기
#강아지#댕댕이#멍뭉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