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 행동분석/소통요가 수련원 따라간 강아지는 결국...
12시간 전콘텐츠 3

도대체 이게 어떻게 된 영문일까요. 마트 위에 앉아서 사람이라도 되는 것 마냥 요가를 하는 중인 리트리버 강아지가 있습니다.

녀석은 어떻게 요가 동작을 하나에서부터 열까지 똑같이 따라하고 있는 것일까. 보면 볼수록 두 눈을 휘둥그래 만드는 리트리버 강아지가 있는데요.

 사연은 이렇습니다. SNS상에는 집사 따라서 요가 수련원에 따라갔다가 자신도 모르는 사이 엉겁결요가를 따라하는 리트리버 강아지 영상이 올라온 것.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리트리버 강아지는 한두번 해본 솜씨가 아니라는 듯이 아주 자연스럽게 매트 위에 올라가 앉아서 요가 동작에 집중하는 모습이 담겨 있었죠.
무엇보다도 특히 흔들림도 없이 눈까지 지그시 감으며 요가 동작에 집중하는 리트리버 강아지의 모습이 매우 인상적입니다.

이건 누가 봐도 요가의 매력에 푹 빠진 듯한 리트리버 강아지 모습 아닌가요. 사실 녀석은 집사 따라서 요가 수련원에 온 것이라고 하는데요.
잠깐 집사가 화장실을 다녀온 사이 집사 매트 위에 올라가 자리 잡고 앉은 리트리버 강아지는 사람이라도 된 것 마냥 요가 동작을 따라하고 있었다고 합니다.

그 모습이 너무 귀엽고 우스꽝스러워서 영상으로 찍었다는 집사. 순간 강아지 탈을 쓴 사람이 아닌가 의심 들게 만드는 리트리버 강아지 덕분에 많이 웃고 갑니다.
01."물그릇에 기대있는 고양이 아픈 줄 알고 봤더니 졸고 있네요"

물 그릇에서 기대어 있는 고양이가 걱정된 집사가 있는데요 그래서 유심히 앞에서 봤더니 글쎄 아픈게 아니라 졸고 있는 거였네요 ㅎㅎ 아니 편안하게 누워서 잘 것이지 왜 저렇게 자고 있는지

블로그에서 더보기
02."엄마! 얘네 지금 가위 바위 보 해요"...고양이 두마리 보고 놀란 이유

고양이 두마리 놀고있는 모습을 보고 화들짝 놀란 가족이 있는데요 ㅎㅎ 아니 글쎄 요녀석들이 가위 바위 보를 하고 있는게 아니겠어요 ㅋㅋ 물론 진짜로 하는 것은 아니겠지만 그럼에도 불구하

블로그에서 더보기
03.'엉엉' 울며 잠투정하는 아기가 갑자기 조용해진 이유

잠에서 깼다가 엄마가 없자 엉엉 울던 아기가 갑자기 조용해졌는데요 황급히 달려간 엄마는 눈앞에 펼쳐진 모습에 사랑스러운 눈빛으로 한곳을 응시하고 있었네요 알고보니 강아지가 아기 곁에 올라

블로그에서 더보기
#강아지#댕댕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