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그래도 사회적거리두기가 조금은 완화되어서 지인들도 만나는 시간이 많아졌지요? 확진자가 많이 나와서 걱정이지만 그래도 파이팅 해 봅시다. 아직까지는 확진자가 많이 나와서 저는 거의 집에 있답니다. 제가 술을 좋아하지는 않지만 집에서 가끔씩 한잔 하시는 분들을 위해 술안주 세가지를 소개 해 보겠습니다. 어렵지않고 간단하니까 꼭 만들어 드셔보세요
굴전은 전요리에 비해 간단한것 같아요. 전은 아무래도 굽는 시간이 좀 걸려서 여유롭게 만들 수 있는 시간에 만들게 되는데요! 굴전은 굴세척만 끝내면 바로 굽기만 하면 되니까 어렵지 않습니다. 굴에 부침가루 묻히고 계란물 묻혀 구우면 끝. 만들어 보시면 정말 쉽다는걸 아실 거에요. 고소하고 맛도 좋아서 술안주에도 좋지만 영양있는 아이들 간식에도 너무나 좋으니 꼭 만들어 드시면 좋겠습니다.
번데기탕 만드는법 소개해 보겠습니다. 저희 집은 아이들 간식으로 자주 내어 놓는 번데기탕이에요. 영양 듬뿍 들어있는 번데기탕. 술안주에도 좋아서 집에서 가끔씩 만들어 드시는 술안주로 추천 드리니 레시피 잘 보시고 만들어 드셔 보세요. 고소하고 짭조름하면서도 담백한 맛이 술안주에도 정말 잘 어울린답니다.
닭똥집하면 당연 볶음요리 아니겠어요? 닭똥집은 잘못 볶으면 질기기만 하고 양념이 잘 베지 않아서 맛이 없어요. 제가 만든 닭똥집볶음 레시피로 꼭 만들어 드셔 보세요. 저도 백종원선생님의 레시피로 만들어 보았는데 쫄깃쫄깃하고 양념도 잘 베어 너무나 맛있어서 추천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