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성분 좋은 강아지사료를 추천 드릴게요. 성분 뿐 아니라 기호성까지 좋아서 믿고 급여 하셔도 되는데요. 사료를 별로 안좋아하는 몽치가 다 너무 잘 먹었던 사료들이에요. 그럼 하나 씩 봅시다!
몽치는 딱딱한 식감의 건사료보다 부드러운 소프트사료를 선호해요. 보헤리의 언피키 가수분해사료를 즐겨 먹는데 이 사료는 알갱이 크기가 작고 부드러워 치아가 약한 강아지도 섭취 가능해요. 연어맛과 치킨맛 두 가지가 있으며 연어맛이 더 진해요. 소프트사료여서 기호성이 좋고 소화가 잘 되는 가수분해사료랍니다. 연어사료에는 연어와 맥주효모가 들어 있어 피모 관리에 도움이 돼요. 치킨맛 사료에는 유산균이 함유되어 있어 장 건강에 도움이 돼요.
블로그에서 더보기강아지가 건사료를 먹지 않아 기호성 좋은 사료를 찾고 있다면 홀리스틱 등급인 한고연몰의 브리젠 연어사료를 추천해요. 연어사료는 기호성이 좋고 성분도 좋아요. 사료는 낱개 포장 되어 있어 언제 어디서나 신선한 상태로 급여 가능해요. 유산균과 오메가 3가 함유되어 있고 기호성이 좋아서 단독으로 급여하는 것을 좋아해요. 사료는 홀리스틱 등급으로 믿고 급여할 수 있어요. 사료는 사람이 먹는 것과 동등한 휴먼그레이드 식재료를 사용해요.
블로그에서 더보기몽치는 육류 함유가 많은 강아지사료를 급여하면 눈물이 터져 곤충 단백질이 들어간 사료나 그레인프리 사료가 알러지 관리에 좋은데요. 그레인, 글루텐 등이 안들어간 사료가 알러지가 있는 강아지에게 적합한 닥터독의 그레인프리 동애등에 사료를 비롯한 4가지 사료가 있어요. 항상 신선하게 급여 가능하며 휴대성이 좋아요. 닥터독 제품은 알러지 유발이 적고 기호성과 성분이 좋아요.
블로그에서 더보기강아지 눈물 관리는 먹는 것이 중요하며 기호성 좋은 사료 선택이 중요해요. 굿씨 그레인프리 곤충사료는 육분과 곡물이 들어 있지 않아 알러지 눈물사료로 적합해요. 곤충사료임에도 불구하고 기호성이 뛰어나며 유기농 밀웜과 닭고기가 주성분으로 눈물의 양이 많은 강아지나 피부를 자주 긁는 강아지들에게 추천해요. 사료 알갱이 크기가 소형견들이 먹기에 적합해요.
블로그에서 더보기몽치는 사료를 먹은 후 속이 좋지 않으면 컨디션이 나빠서 소화가 잘 되는 닥터독의 위장사료를 급여해 보았는데요. 닥터독 제품은 기호성이 좋고 성분도 좋고 개별 포장되어 있어 항상 신선하게 급여 가능해요. 사료 알갱이의 모양과 크기가 소화에 도움을 주며 기호성이 좋아 간식 처럼 잘 먹는 사료랍니다.
블로그에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