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 중형 SUV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RX450h+와 NX450h+ 시승기를 한 자리에 모아 보았습니다.
두 모델 모두 렉서스만의 아이덴티티를 간직하고 있으면서도 서로 다른 매력을 가지고 있더군요.
성능과 승차감은 비슷하지만 RX450h+는 좀 더 선이 굵고 남성적인 느낌의 디자인이었으며, NX450h는 좀 더 스포티한 느낌이었습니다.
렉서스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RX450h+는 중형 SUV로 전면 라디에이터 그릴이 멋지고 강인하면서도 중후한 매력을 가진 자동차였습니다.
2.5 가솔린 자연흡기 엔진과 전기모터 합산 출력은 309마력이며 최대토크는 23.1kg.m입니다.
일반적인 주행에서 부족함 없는 성능을 보여주었으며, 부드럽고 편안한 승차감과 고급스러운 실내, 그리고 매력적인 디자인으로 감동을 주었습니다.
중형 SUV 렉서스 NX450h+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는 렉서스는 우수한 승차감과 정숙성을 보여주었습니다.
실내가 고급스럽고 자동차의 품질 및 내구성도 신뢰할만하며 하이브리드 자동차라서 연비도 좋습니다.
4기통 2.4리터 가솔린 자연흡기 엔진과 전기 모터 합산 출력은 307마력입니다.
전기차와 동일하게 EV 모드로만 주행하는 것이 가능하며 즉각적인 최대토크 발휘하여 재미 있는 가속감을 보여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