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브랜드에서 취급하는 캠핑용품이 골고루 다 품질, 성능이 다 좋은 건 아니기에 대부분의 경험 많은 캠퍼들은 다양한 브랜드에서 꼼꼼히 비교히 알맞게 구매하여 사용을 합니다.
하지만 다양한 캠핑 브랜드가 존재하는 요즘 자신의 취향, 캠핑 스타일에 맞는 캠핑 브랜드가 분명히 있을 것 입니다.
저는 아마도 브루클린웍스 제품인 거 같습니다.
한가지 브랜드로 캠핑 용품을 통일하면 일체감도 있고, 깔맞춤되어 사이트 구축시 통일감을 주어서 좋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제가 사용하는 브루클린웍스 제품을 간략히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왜 이제서야 만났을까?
제가 가장 아끼고 마음에 들어하는 제품입니다.
캠핑용 툴을 보관하는 가방으로 투박한 용도에 어울리지 않는 감성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이 멋진 툴백 가방입니다.
다용도로 활용이 가능한 캠핑 수납 가방입니다.
중형 사이즈로 조리기구, 랜턴, 부탄가스, 침낭 등을 수납할때 요긴하게 사용됩니다.
전, 후면으로 추가 수납 주머니가 있고, 내부 칸을 용도에 맞게 구분할 수 도 있습니다.
가방 외부에 데이지 체인이 있으며, 사이트에 배치하여 시에라컵이나 작은 랜턴등을 걸어두고 사용하면 감성 캠핑을 할 수 있습니다.
제가 앉아본 폴딩 체어 중 아마도 가장 편한 체어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캠핑 매장에서 실제 앉아보고 고민 없이 바로 구매한 제품입니다.
블랙, 탄색 두가지 색상이 있으며, 본인 스타일에 맞는 색상을 선택하면 됩니다.
저는 둘다 예뻐서 각각 하나씩 마련하였습니다.
쓰레기통인데 쓰레기통으로 사용하기에 너무 이뻐서 저는 빨래 바구니로 사용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2박 3일 동안 갈아입은 옷을 보관해 두었다가 복귀 후 팝업백 그대로 들고 세탁실로 가면 되어서 너무 편하게 이용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