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10기 돌싱 특집에 나왔던 현숙 기억하시나요?당시 역대급 미모로 화제를 모았던 옥순을 제치고 4명의 솔로남들에게 몰표를 받았는데요. 피리 부는 현숙이란 별명까지 지어줬죠. 그렇게 인기가 많음에도 자신에게 그리 호감이 없던 영철에게 직진하면서 안타까움을 자아냈습니다. 결국에 그녀는 사랑을 쟁취하긴 했는데요. 이후 나솔사계 방송에 나오면서 또다시 누리꾼들을 걱정하게 만들었습니다.
여하튼 방송이 끝나고 나는 솔로 10기 현숙은 인플루언서로 활발히 활동 중인 거 같았는데요. 인스타 가보니까 협찬이 많이 보이긴 하더라고요. 또한 11월 초에는 남자친구와의 일상도 공개하면서 누리꾼들의 축하를 받았습니다+_+ 꺄아 ~ 남매처럼 닮았다는 이야기도 듣는다는데 비쥬얼 궁합도 딱인 거 같지요. 드디어 운명의 단짝을 만난 걸까요?
블로그에서 더보기나는 솔로 23기. 이번 기수에서 남자들의 표심이 90년생 현숙에게 몰리면서 치열한 쟁탈전이 벌어질 것으로 추측되었습니다. 그런데 출연진들 인스타를 통해 공개된 근황을 보니까 남출들끼리 우정이 또 역대급이더라고요. 영원히 함께 가자고 글을 쓰기도 했는데요. 전에 0커플 탄생 후 솔로녀끼리 우정만 남았던 다른 기수가 생각나기도 했습니다. 물론 방송을 더 지켜보면 알 수 있겠죠^^
블로그에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