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리뷰 > 예능 나는솔로 22기 돌싱 영숙 부러운 인스타 근황? 안식기 직업 여유롭네
2024.10.05콘텐츠 2

나는솔로 단연 화제의 인물로 떠오른 22기 돌싱 영숙의 여유로운 인스타 근황이 화제다. 사실 이번 편의 빌런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었는데, 어장관리의 끝판왕을 보여주며 많은 댓글을 불러왔다. 논란이 있음에도 밝은 표정으로 인스타그램에 근황을 알린 영숙은 자기소개 때 직업을 말하며 안식기를 갖는다고 밝혀 눈길을 끌기도 하였다.

사기캐이자 아프로디테 미의 여신 22기 영숙은 왜 영수에게 아직까지 거절의 뜻을 말하지 않는 건지 모르겠는데, 어장관리는 이제 그만하고 확실한 의사를 전해야 한다는 반응이 줄을 잇고 있다. 여러모로 나는솔로 여출 중에서 가장 반응이 뜨거운 출연자임은 분명해 보인다.

한편 영수영숙을 결혼커플로 보는 시각도 존재하던데, 과연 맞을까? 광수영자로 무게가 실리는 가운데 드물게 이런 의견도 있어서 혹시나 하는 마음도 있지만 지금까지 본방을 통해 보여준 행보를 봐서는 가능성이 거의 없다고 봐도 무방할 것이다. 부디 빌런은 이제 그만... ★

01.나는솔로 22기 돌싱 영숙 직업 안식기 부러운 인스타 근황 영수논란은?

어장관리의 끝판왕을 보이며 인성 논란이 일고 있는 22기 돌싱 영숙의 인스타 근황이 화제가 되고 있다. 나는솔로 출연진 중 초반부터 확실한 존재감을 드러낸 분이었다. 자기소개 당시 자신의 직업을 밝히며 안식기를 가지려고 한다는 그 말이 참 부러웠는데 이런 여유로운 일상을 보니 더욱 부러운 마음이다.

한편 영수한테 아직까지 확실한 거절 의사를 표시하지 않은 그녀, 도대체 언제쯤 말할 건지 답답한 가운데 경수와 데이트를 나서는 모습이 예고되어 더욱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사실 영수의 올곧은 불도저같은 직진남 모습은 부담을 느끼기 충분했지만 그럴 수밖에 없는 것이 이런 상황을 지금 본인만 모르고 있는 것이니까.

제발 이렇게 데프콘도 외쳤건만 그녀는 좋은 타이밍이 왔음에도 아직 때가 아니라고 생각했는지 말하지 않아 복장을 터트렸다. 언제쯤 말할 것인지 모르겠는데, 22기 돌싱 영숙의 인스타 근황 속 여유로운 모습이 대비되면서 영수까지 소환되는 모양새다.

블로그에서 더보기
02.나는솔로 22기 돌싱 영숙 깨발랄 스타일 인스타 영수광수경수

모든 관계(영수광수경수)의 중심에 서 있는 나는솔로 여자출연진이 있으니 그녀는 누구? 바로 22기 돌싱 영숙이다. 아직 노선을 확실하게 정하지 않아서 마치 어장관리녀의 느낌도 없지 않아 있는데, 톡톡 튀는 깨발랄 스타일로 화제를 몰고 있는 그녀의 인스타도 덩달아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출연자 중에서 가장 나이가 어린 90년생이지만 뭔지 모르게 성숙한 분위기도 풍기는데, 본문에 인스타 정보 있으니 팬이라면 한 번쯤 참고하도록 하자. 그나저나 이렇게 확실한 표현을 하지 않는 것은 결국엔 최종 선택을 포기하겠다는 말로 들리는데, 과연 맞을까? 이젠 말해줄 때도 됐잖아!

현재 광수는 어느 정도 자신과 맞지 않다고 생각해서 정리한 거 같고, 영수는 오매불망, 경수는 뉴페이스로 새롭게 등장한 구도로 진행중인데, 어장관리 이제 그만하자!

블로그에서 더보기
#나는솔로#나는솔로정보#나는솔로22기돌싱#22기영수#22기영숙직업#22기인스타#22기영숙논란#22기영숙인스타#22기돌싱영숙#22기영수영숙#22기출연진#22기영숙영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