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๑댕쪽이두마리๑
쿠쿠 18.03.23
쿠첸 20.12.01

[인천/옹진] 신시모도 애견동반 낚지볶음 전문 바다식당 방문 후기

신시모도에서 가족여행을 마치고 배 타기 전 밥 먹으러 바다식당으로 갔어요! 수기해수욕장에서 엄청 가깝더라구요🍴 주소 : 인천 옹진군 북도면 신도로 248 번호 : 032-746-4666 매일 : 07:00~24:00 (연중무휴) 애견동반가능,주차,포장,배달 바다식당 인천광역시 옹진군 북도면 신도로 248 ⭐️🐶애견 동반 가능하지만 야외에서만 가능해요!🐶⭐️ 야외는 그늘이라 너무너무 시원해서 좋았어요 바지락칼국수랑 낙지볶음 주문을 했어요🐚 바지락칼국수에 조개가 가득하더라구요:-) 자기네들 거는 없는지 대기 타고 있는 쿠쿠첸🖤 쿠쿠는 유모차에 쿠첸이는 무릎에 또치는 가방에 얌전히도 있는 우리 강아지들🐶🐶🐶 야외에 바로 옆 계단이 있어서 왔다 갔다 하기 편했어요 사장님은 너무 친절하셨지만 주문한 음식들 중 칼국수는 맛은 밍밍? 하고 시원한 맛이 하나도 없어서 아쉬웠고, 낙지볶음은 숯불 향이 났으면 좋았을 텐데 하며 먹었어요💦

[인천/옹진군] 시도 풀사이드펜션 애견동반 방문 후기 (수기해수욕장|야외수영장)

조카가 태어난 후 첫 가족여행 신시모도를 가기로 했어요🩵 해수욕장 바로 앞 오션뷰 #풀사이드펜션 방문까지! 🛥️우선 신시모도에 가려면 배를 타고 들어가해요🛥️ 매표소에서(신분증 필수) 표를 사고 차에 타면 확인하러 오세요! 차 선박을 하고 10분 내로 도착해서 좋아요 선착장에서 수기해수욕장까지고 10분 정도밖에 안걸려요:-) 저희는 펜션 앞에 주차를 해놨습니다 이제 놀거리를 즐겨야죠💦 ✔️개수대 있어서 너무 편리하고 화장실도 깨끗하고 외부 내부 풀사이드펜션 인천광역시 옹진군 북도면 시도로86번길 291-49 [인천섬 풀사이드펜션 - 홈] 서울근교 인천섬 이국적인 수기해변의 풀사이드펜션입니다. 서울근교 신시모도 이국적인 수기해변의 가족휴양 애견펜션 poolsidepension1.modoo.at 주소 : 인천 옹진군 북도면 시도로86번길 291-49 번호 : 0507-1461-2586 체크인 : 15:00 체크아웃 : 11:00 애견동반가능,예약,해수욕장 도착한 후 수기해수욕장 매표소에서 파라솔, 그늘막 데크 자리를 빌릴 경우나 에어 슬라이드 풀장, 어린이 물놀이터를 이용할 경우에 매표소에서 구매하면 끊어주실 거예요 휴가철이라 그런지 캠핑하러 많은 분들이 오셨더라고요🏕️ 저희는 파라솔 자리가 더 뙤약볕이라 그늘에 돗자리 깔고 놀았어요! 10:30쯤 도착해서 뻘 그 잡채,, 만조시간은 15:30 자리 잡고 밥 먹고 놀다 보니 12...

• 강아지 > 치료/병원

꾸준히 다녀야하는 동물병원

키워드 챌린지

키워드 챌린지 참여 콘텐츠

SMARTSTORE

17,800
강아지 투웨이 트임 올인원 쿠멍가게 / S-XL
10,800
강아지 투웨이 티셔츠 쿠멍가게 / S-XL
21,500
크레용 파스텔 민소매 강아지 여름 옷 쿠멍가게 / S-2XL
14,500
잔 스트라이프 폭닥 나시 강아지 민소매 옷 쿠멍가게 / S-2XL
22,900
강아지 테슬 한복 옷 저고리 원피스 쿠멍가게 / S-2XL
21,000
꽃송이 패딩 후드 점퍼 강아지 옷 쿠멍가게 / L-3XL

네이버는 상품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법적고지 및 안내

대표 반려동물

보스턴 테리어 반려중 (2018년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