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연석의 랜드로버 디펜더110, 현빈-손예진 부부의 링컨 네비게이터, 위너 송민호 슈퍼카 컬렉션, 이장우의 포드 익스플로러, 오징어게임2 이병헌의 벤틀리와 제네시스까지! 가장 핫한 소식을 가진 연예인들의 자동차를 한 번에 몰아봤습니다.
배우 유연석이 드라마 지금 거신 전화는에서 백사언 역으로 활약하며, 유튜브 채널에서는 랜드로버 디펜더110을 소개하며 개성을 드러냈다. 디펜더110은 실용성과 클래식함을 겸비한 고급 SUV로, 좁은 내부와 수동 창문이 단점으로 지적되지만, 유연석은 루프랙과 그릴을 직접 튜닝하며 자신만의 매력을 더했다.
블로그에서 더보기배우 현빈이 13년 만에 토크쇼에 출연해 영화 하얼빈 개봉을 앞두고 연기 철학, 손예진과의 러브스토리, 초보 아빠로서의 일상을 공유하며 화제를 모았다. 2022년 결혼한 두 사람은 약 804억 원의 재산을 보유하고 구리시의 고급 주택에서 가족과 함께 지내고 있으며, 가족 중심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링컨 네비게이터 차량도 주목받고 있다.
블로그에서 더보기가수 송민호가 사회복무요원 근무 불성실 논란과 함께 애스턴 마틴 DB11, 지프 랭글러, 메르세데스-벤츠 SLK200 등 화려한 슈퍼카 컬렉션으로 비난을 받고 있다.
블로그에서 더보기이장우가 6년 간 만나온 8살 연하 조혜원과 내년 결혼을 발표하며 큰 화제를 모았다. 특히 이장우가 출연 중인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의 하차 여부를 두고 큰 주목을 받으면서 이장우가 방송을 통해 몰고 나온 포드의 익스플로러 또한 이목을 끌었다.
블로그에서 더보기배우 이병헌이 넷플릭스 '오징어게임' 시즌2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프론트맨 역할로 강렬한 연기를 예고하며, 벤틀리 컨티넨탈 GT와 제네시스 G90 같은 럭셔리 차량으로도 주목받고 있다.
블로그에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