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6일) 제네시스의 전기차 GV60 부분 변경 모델이 공개됐습니다! 이와 함께 최근 공개된 GV70의 부분 변경 모델과 GV80의 데저트에디션까지 함께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제네시스 SUV들의 최신 소식들을 모아봤습니다!
제네시스가 전기차 GV60 부분변경 모델을 공개했다. 2021년 첫 출시된 GV60는 혁신적인 디자인과 성능으로 주목받았으며, 이번 모델은 미래지향적 하이테크 감성과 역동적인 우아함을 바탕으로 디자인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전면부는 입체적인 범퍼와 두 줄 디자인 헤드램프, 측면부는 쿠페 스타일 실루엣과 21인치 5-스포크 휠, 후면부는 리어 스키드 플레이트로 고급스러움과 안정감을 강화했다.
실내는 크리스탈 스피어 변속기와 원형 디테일을 계승하며, 27인치 통합형 와이드 디스플레이로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했다. 상세 사양과 가격은 올해 1분기 중 발표되며, 이후 본격적인 판매가 시작될 예정이다.
제네시스가 사우디아라비아에서 GV80 데저트 에디션을 공개했다. 이 오프로드 SUV는 고급스러움과 모험적인 디자인을 결합해 잭키 익스의 업적을 기리며 특별 제작된 모델이다.
1983년 파리-다카르 랠리 우승자로 유명한 잭키 익스를 위해 제작된 GV80 데저트 에디션은 기존 모델보다 차체가 높아지고 오프로드 성능이 강화됐다. 은색 스키드 플레이트와 레드 견인고리, 노란색 안개등이 랠리 감성을 더하며, 확장된 펜더 플레어와 대형 오프로드 타이어가 강렬한 외관을 완성했다.
GV80 데저트 에디션은 럭셔리 SUV를 넘어 모터스포츠 무대에서의 도전 가능성을 엿볼 수 있는 모델로 주목받고 있다.
제네시스가 GV70 전동화 모델의 부분변경 디자인을 공개했다. 브랜드 철학인 '역동적인 우아함'을 바탕으로 세련된 디테일과 첨단 기술을 추가해 전기차의 감성을 강조했다.
새로운 GV70 일렉트리파이드 모델은 전면부에 크레스트 그릴과 와이드 범퍼, 정제된 인테이크 패턴을 적용했으며, 측면에는 20인치 무광 다크 그레이 휠과 변경된 19인치 휠 색상을 추가했다. 후면부는 두 줄 리어 콤비램프와 개선된 방향지시등 위치로 시인성을 높였다.
실내는 기존의 '여백의 미'와 타원형 테마를 계승하면서 현대적인 감각을 더했으며, 배터리 용량을 확대해 주행거리를 423km로 개선했다.
GV70 일렉트리파이드 모델은 북미 올해의 차 최종 후보로 선정되며 상품성을 인정받았고, 2025년 1분기 정식 출시 예정으로 세부 사양과 가격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