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학 전 어린이 > 교보재/책 추천후회없는 유아전집 및 책들 (두돌부터 4세 5세 책)
2023.08.02콘텐츠 4

아기가 자라면서 읽게 되는 책들도 조금씩 변화를 주게 되는데요, 만 2세(두돌)가 넘어가기 시작하면서부터는 스토리가 있는 책들, 좀 더 질적인 내용을 다루는 책들을 보게 되었어요.

후회없이 뽕을 뽑았던 책들,
살펴볼게요!

01.자동차 러버 남자아이라면 이 스티커북은 필수템

무려 400개의 스티커가 있는 삼성출판사의 자동차 스티커북. 스티커를 다 붙이고도 매일 보는 책입니다. 자동차의 종류와 용도를 구별할 수 있고, 스티커가 여러조각으로 나뉘어져 퍼즐맞추기처럼 놀 수 있는 스티커북이예요.

블로그에서 더보기
후기는 자동차 스티커북만 올렸었지만 동물 시리즈도 가지고 있답니다. 동물 스티커북도 엄청 열심히 들여다봅니다. 시리즈가 많기 때문에 아이가 좋아하는 것만 개별 구매하셔도 되고 저처럼 여러권 사도 후회없는 스티커북입니다. 단점은, 좀 무겁다는 것?
02.편견없는 아이, 지구와 환경을 생각하는 아이로 키우고 싶다면

바바파파 클래식은 아무렇게나 변할 수 있는 바바파파와 가족들의 이야기예요. 아기 바바들이 좋아하는 활동들, 더불어 살아가는 지혜로움, 환경과 지구, 동물을 보호하는 내용들이 많기에 창의적일 뿐 아니라 사고력도 키울 수 있는 창작동화 전집입니다.

블로그에서 더보기
03.가성비 최고! 세이펜 되는 자연관찰 소전집

전집 가격이 사악해서 망설이신다면 올챙이 자연동화는 괜찮은 가격대에 실사 동물들의 내용과 나름의 스토리, 그리고 세이펜이 된다는 장점을 모두 가진 소전집이라고 볼 수 있어요. 보드북으로 돌아기부터 보기 좋아요.

블로그에서 더보기
04.이젠 지식을 채울 나이 4세 5세

조금 더 어려울수도 있는 내용들이지만 여러 지식을 배우며 사고를 확장시킬 수 있는 전집 <열려라지식문> 시리즈예요. 행성과 지구, 감기 바이러스와 같은 과학 얘기부터 전통놀이와 탈것의 종류 등 다양한 분야의 지식을 쌓을 수 있어요.

블로그에서 더보기

저는 책을 단권으로 구매하는 경우도 많은데, 이 책들은 골고루 보고 있고 도움이 되어서 마음에 들었기에 소개해 보았어요. 모두들 즐거운 책육아 하세요~!

#책육아#유아책추천#4살전집#자연관찰#자연관찰책#4세책추천#4세책#올챙이자연동화#스티커북#아기소전집#바바파파클래식#자동차스티커왕#아기스티커북#자동차스티커북#열려라지식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