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토픽 콘텐츠를 확인해보세요.

2023                                     ✈️

방방곡곡 여행하는

Traveler

또니투어

또니
여행 전문블로거국내 전문
블로그 이웃 5,600+

팬을 맺고 새로운 소식을 받아보세요!

인생샷 찾아 어디든 여행하는 여행러 또니!
사진 꿀팁까지 알려드리는 또니투어 따라오세요 ✈️
선팬 후 톡톡 해주시면 맞팬 100%♥️

토픽

후쿠오카 맛집 먹거리 추천

콘텐츠 4
하카타역 맛집 하카타노 메이부츠료리 키스이마루 사시미 퀄리티 좋은 후쿠오카 아침 식사 가능 식당
  • 일본

후쿠오카 근교 가볼만한곳 다자이후 가는법 볼거리

콘텐츠 2
후쿠오카 투어리스트 시티패스로 텐진에서 다자이후 가는법

일본 후쿠오카 호텔 추천

콘텐츠 2
후쿠오카 숙소 위치와 접근성이 좋았던 하카타 나카스 워싱턴 호텔 프라자 싱글룸
  • 미주

공주 6월 갈만한곳 꽃구경

콘텐츠 2
공주 유구색동수국정원 꽃 축제 주말 다녀온 실시간 개화율 포토존
  • 국내

가평 여행지 양떼목장 , 아침고요수목원

콘텐츠 2
가평 놀거리 양떼목장 먹이주기 체험 가능한 데이트

인플루언서 정보

대표 여행지

대구광역시 100회 방문

본인참여 2023.09.12
인플루언서 정보는 창작자 본인이 입력한 정보를 바탕으로 제공됩니다. 네이버는 입력된 정보를 매개 서비스하는 정보 제공자로서, 해당 정보의 정확성, 신뢰성, 최신성을 보증하지 않습니다.

NBLOG

대관령 양떼목장 할인 먹이주기 체험 볼거리 강원도 평창 가볼만한곳

안녕하세요 또니입니다 :) 늦은 여름 강원도 여행 계획하면서 가볼만한곳 찾다가 다녀온 평창 대관령 양떼목장 예전부터 가보고싶던 곳이었는데 드디어 양들도 구경하고 먹이체험 하고왔어요 평창가볼만한곳 / 강원도볼거리 대관령 양떼목장 ▪ 주소 : 강원 평창군 횡계리 14-104 ▪ 운영시간 : 09:00 - 18:00 / 매표마감 17:00 *9월 기준 (월별 운영시간 상이함) 대관령양떼목장 강원특별자치도 평창군 대관령면 대관령마루길 483-32 대관령양떼목장 푸른 초원에서 여유로이 누워있는 양들도 보고 건초 먹이주기 체험도 재미있게 하고 왔어요 풍경 또한 멋있어서 오길 잘했다 싶었던 강원도 평창 가볼만한곳 대관령 양떼목장 자차없이는 방문하기 조금 어려운 위치에 있어요 주차장은 지도 찍고 오시면 휴게소가 나오는데, 휴게소에 주차 후 목장까지 걸어가면 된답니다 제가 갔던 날, 딱 여기만 비가 와서 걱정했는데 지나가는 비였는지 금세 그쳐서 편히 구경했어요 주차장에서 대관령양떼목장 가는 길에 먹거리도 있고 기념품같은 양 인형을 살 수 있는 가게도 있어 가볍게 구경하며 걸어갔어요 주차장에서 목장까지는 크게 멀지 않은데, 사실 양떼목장 자체가 조금 넓은 편이라서 편한 신발 신고 오시는게 좋겠다 느꼈어요 평창 대관령 양떼목장 입장료 및 할인 할인 없는 정가는 대인 9,000원 / 소인 7,000원이며 건초 먹이주기 체험은 한바구니에 1,000원입니다 ...

삼성라이온즈파크 배달 위치 대구 라팍 중앙 테이블석 TC 2구역 시야

안녕하세요 또니입니다 :) 최근 삼성라이온즈파크 직관 자주 다니는 중인데요 오랜만에 중앙 테이블석 TC 2구역 다녀왔어요 음식 고민하다 오랜만에 치킨 배달시켜 먹기로! 대구라팍배달 / 라팍중앙테이블석 대구 삼성라이온즈파크 ▪ 주소 : 대구 연호동 648 대구삼성라이온즈파크 대구광역시 수성구 야구전설로 1 대구삼성라이온즈파크 영상으로 먼저 보여드린 후 자세히 소개해볼게요 뜨거운 응원 열기로 가득한 삼성 라이온즈 파크 💙 9월 4일 두산전 직관 승요하고 돌아왔어요! 박병호 선수의 400홈런 달성도 직접 보고 엘도라도 뿐만 아니라 라팍노래방 제대로 만끽 🫶🏻 홈런에 득점에 열기가 뜨거웠던 삼성 라팍 집관도 좋지만 역시 직관이 최곱니다 ! 📍 대구삼성라이온즈파크 ▪️ 대구 연호동 648 #직관챌린지 #삼성라이온즈 #대구삼성라이온즈파크 #KBO #삼성야구 #삼성라이온즈파크 #야구직관 #대구야구장 #삼성두산전 m.blog.naver.com 삼성라이온즈파크 배달 픽업 위치 삼성라이온즈 요즘 경기력이 좋다보니 남은 경기는 거의 매번 매진이 되고 있는 상황이죠! 열띤 응원하며 맛있는 음식 먹고 경기도 보기 위해 오랜만에 퇴근 후 삼성라이온즈파크 다녀왔어요 외부음식들은 야구장 내에 반입이 가능해 포장이나 배달도 많이 하시는 편인데요 배달주문시 기사님과 만나는 위치는 대부분 대공원역 5번출구 앞입니다 기사님들도 다들 5번출구 앞에서 기다리시더라구...

대구 동성로 파스타 맛집 다나 색다른 메뉴가 매력적인 양식

안녕하세요 또니입니다 :) 오랜만에 양식이 땡겨 파스타 맛집 찾다가 색다른 리조또 메뉴가 있어 다녀온 대구 동성로 다나 채광도 좋고 파스타 리조또 다 매력적이었어요 대구동성로파스타 / 동성로맛집 다나 ( Dana ) ▪ 주소 : 대구 중구 동성로2길 12-24 2층 ▪ 운영시간 : 매일 11:30 - 22:00 *브레이크타임 15:30 - 17:00 *라스트오더 21:00 다나 대구광역시 중구 동성로2길 12-24 2층 대구 동성로 파스타 맛집 다나 피자와 파스타, 리조또까지 다채롭게 먹고온 다나 다른 곳들에 비해 색다른 메뉴가 있는 곳이라 짝꿍과 함께 오랜만에 든든하게 양식 먹고 왔어요 동성로 통신골목 인근에 위치해있어서 지하철 타고 오신다면 반월당역 10번출구로 나오면 제일 빠르게 매장으로 갈 수 있어요 저는 차끌고 갔는데 근처에 유료주차장이 꽤 많아 자리 있는 곳에 주차하고 걸어서 방문했어요 약간 모양이 독특한 건물인데다 건물 위쪽에 가게명이 적혀있어 멀리서도 눈에 띄더라구요 매장은 총 2개의 복층으로 되어있습니다 피크타임엔 대부분의 테이블이 가득찰 정도였는데 저는 조금 일찍 갔던 덕에 자리가 널널해서 원하는 자리 골라서 앉을 수 있었어요 다락방같은 아늑함을 가진 2층도 좋았지만 통창 너머로 채광과 하늘이 보이는 첫번째 층이 더 제취향이라 창가 자리로 선택했습니다 자리에 앉아 메뉴판 먼저 확인했어요 단품도 있지만 세트메뉴도 있으...

오창 횟집 황금수산 스끼다시 한상 가득 양청리 맛집

안녕하세요 또니입니다 :) 짝꿍 집 근처에 맛있고 퀄리티 좋은 횟집 있다고 소개해줘서 다녀오게된 청주 오창 황금수산 스끼다시 종류 다양하고 한상 가득 차려져 제 취향에도 딱 맞았던 양청리 맛집이었어요 오창횟집 / 양청리횟집 오창 황금수산 ▪ 주소 : 청주 양청리 785-1 ▪ 운영시간 : 16:00 - 24:00 / 라스트오더 22:30 *일요일 휴무 황금수산 충청북도 청주시 청원구 오창읍 과학산업2로 422 오창 횟집 황금수산 횟집 가면 퀄리티도 좋아하지만 개인적으로 스끼다시 다양하게 나와 한상 가득 채워주는걸 좋아하는 편인데 그런 제 취향에 딱 맞았던 청주 오창 횟집 황금수산 양청리에 위치해있고 가게 규모는 아담하지만 주변 회사에서 회식이나 단체모임으로도 많이 찾아올 정도! 저는 심지어 월요일에 오픈 직후 다녀왔는데 저녁시간이 되니 테이블이 거의 가득 차더라구요 조금 일찍 가길 잘했다 싶었어요 매장 내부는 깔끔함 그 자체였어요 양쪽 벽으로 메뉴판이 붙어있으니 확인하면 돼요 저는 대광어를 먹을까 고민하다가 도미와 광어 같이 나오는게 있길래 해당 메뉴로 2인 주문해 든든하게 먹고 왔습니다 스끼다시 나오는것까지 보며 느낀건데 이정도면 오창횟집 황금수산 가성비가 좋더라구요 가게가 중간 업체 끼지 않고 각 산지에서 직접 가져와서 영업하다보니 더 그런 것 같았어요 스끼다시 푸짐한 오창 양청리 맛집 주문 후 스끼다시부터 천천히 가져다주시는데 ...

연동채널

1개 채널에서5,658에게 영향력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