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차가 출시할 때마다 이제 시대가 변해간다는 점을 알 수 있어요. 하지만 가슴 한 켠에는 저런 비싼 전기차를 내가 어떻게 구매하지? 라는 걱정이 다소 앞서고 있습니다.
이제는 3천만원 대 전기차이 소개되고 있을정도로 전기차 대중화가 머지 않았다고 생각이 듭니다. 어떤 차량들이 알려졌는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대표적인 국산 차량인 기아는 최근 디자인과 기술력을 인정을 받아 매일매일 성장하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기아에서는 EV시리즈로 전기차 시장에 당찬 포부를 내비쳤는데 그 중에서 전기차 대중화를 위해서 EV4 출시 소식을 전했습니다. 3천만원 대 가격으로 기존 부담을 확 줄였습니다!
블로그에서 더보기한국에서는 잦은 단종, 투박한 내부디자인, 부품비용, 실패한 가격 정책 등으로 쉐보레 차량들은 인기가 저조합니다. 이제 전기차 시대에서는 그 인식이 달라질 수 있을듯 합니다. 바로 패밀리카로도 괜찮은 중형급 SUV가 3천만원 대 출시 소식을 알렸습니다.
블로그에서 더보기투박한 디자인의 전기차를 테슬라에서 스포츠카처럼 매끈한 외관을 가진 차량으로 만들어내 많은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았고 본격적인 전기차 시대를 열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많은 셀럽들에게 선택받는 차량이었고 모바일에서는 애플이 있었다면 자동차에서는 테슬라였죠. 이제는 대중화를 위해서 3천만원 대 베이비 테슬라인 모델2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