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네시스 GV70 전기차 페이스리프트 모델이 출시되며 기존 가솔린 모델까지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제네시스 일렉트리파이드 GV70은 이전 세대 모델보다 디자인이 개선된 것은 물론 더욱 커진 배터리 용량과 충전 시간 단축으로 전기차에 대한 불편을 최소화했습니다.
- 제네시스 GV70 가솔린 모델은 2가지 파워트레인으로 출시됐고, 스탠다드와 스포츠 패키지 디자인을 선보이며 다양한 고객의 니즈에 대응하고 있습니다.
- GV70 페이스리프트 디자인과 상품성에 대한 호평이 이어지는 가운데 프리미엄 중형 SUV 시장을 대표하는 모델로 자리잡고 있는데, 구독자 여러분의 선택은 어떤 모델인지 공유 부탁드릴게요~
- 제네시스 GV70 전동화 부분변경 모델이 출시됐습니다.
- GV70 전동화 모델은 G80 전동화 모델, GV60에 이은 3번째 전기차로 84kWh 4세대 배터리 탑재로 주행 거리 423km, 충전 시간은 감소됐습니다.
- '프리뷰 전자제어 서스펜션'에 'HBC(고속도로 바디 모션 제어)' 기술 추가
- '액티브 로도 노이즈 컨트롤', '사이드실 몰딩에 흡차음재' 등으로 실내 정숙성 개선
- '뱅앤올룹슨' 고해상도 사운드 시스템과 돌비 애트모스 적용
- 총 12가지 컬러, 내장 컬러는 3가지 선택 가능
- 판매 가격은 전기차 세제혜택 적용 후 7,530만 원
- 제네시스 GV70 페이스리프트 가솔린 터보 3.5 스포츠패키지 AWD를 시승했습니다.
- 스포츠 패키지는 럭셔리한 전면 디자인, 역동적인 휠, 실린더 타입의 트윈 머플러 등 포함
- 세레스 블루 매트 익스테리어 디자인과 바닐라 베이지 투톤 실내 인테리어 적용
- 외관과 내부 모두 젊은 스타일이며, 공간 활용, 편의성, 안정성 갖춤
- 하차감이 뛰어나며, 프리미엄 브랜드의 베스트셀링카로서 인기 높음
- 복합 연비는 8.3km/L이며, 가격은 2.5 가솔린 터보 AWD 모델보다 570만 원 높음
- 3.5 가솔린 터보 모델은 넉넉한 주행 성능과 안정적인 주행감 제공합니다. 가격 인상이 있었지만 상품성이 높아졌고, 경제적 부담은 다소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