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남아 여행가면 1일1마사지 힐링은 국룰이죠! 이번 보라카이 여행에서도 다양한 마사지샵을 이용해 봤는데요, 가볍게 발마사지부터 가성비 마사지, 고급스파 까지 원하는 취향대로 골라서 갈 수 있도록 솔직 찐후기 준비해 보았습니다 :) 보라카이 마사지 추천 3곳 입니다.
카바얀스파는 시설과 서비스는 고급지면서도 가격대는 부담스럽지 않아 가성비 좋은 로컬마사지로 유명합니다. 디몰 버짓마트 뒤에 위치하여 접근성도 좋지요! 관리 부위와 오일부터 세심히 선택할 수 있고, 룸 내부에 개별 샤워실이 있어 물놀이 이후 또는 출국 전 샤워가 필요할때 방문하기 딱 좋습니다. 70분 스웨디시 단일 코스이며, 테라피스트의 실력도 좋아 가성비 좋게 피로 잘 풀고 왔습니다 :)
블로그에서 더보기보라카이 고급스파로 알려진 루나스파는 오랜시간동안 자리잡으며 그 실력이 이미 널리 알려져있습니다. 특히, 보라카이 유일 노니씨드 오일스파를 제공합니다! 이외에도 세탁서비스도 제공해서 물놀이 후 젖은옷, 땀에 젖은옷도 상쾌하게 새옷처럼 입고 나갈수 있어 좋았습니다. 룸 내부에 개별샤워실도 있고 파우더룸에 드라이기도 있어 스타일링까지 완벽 재정비 가능합니다! 테라피스트 실력도 상향평준화 되어 실패없는 마사지 가능!
블로그에서 더보기전신마사지가 부담스럽다면 가볍게 발마사지는 어떠세요? 밤하늘 달컨셉으로 인테리어마저 예쁜 문스파는 디몰 맥도날드 건물에 있어 접근성도 좋고 실력 가성비까지 좋아 이미 유명한 곳인데요 :) 푹신한 리클라이너 소파에 앉아 웰컴드링크 마시며 받는 발마사지는 하루종일 여행하느라 고생한 내 발에 주는 소중한 선물!
블로그에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