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하는 아기돼지
여행 전문블로거유럽 전문
블로그 이웃 2,700+

안녕하세요. 여행을 좋아하는 아기돼지입니다:)
제가 다녀왔던 여행지 및 여행 정보 등을 소개하고 있어요!

• 국내

제주 신혼여행 유명 호텔 3곳 살펴보기

제주 신라호텔 디럭스 트윈 오션뷰 후기(허니문패키지 이용)
  • 국내

경주여행 황룡원뷰 호텔 및 한옥숙소!

경주 더케이호텔 황룡원뷰 가성비 숙소

힐링 여행 선호

이스탄불 주 이스탄불 1회 방문

본인참여 2024.08.16

YOUTUBE

스타벅스 더양평 DTR점 한강뷰 및 내부 슬쩍 살펴보기!
조회수 82
제부도 서해랑 케이블카에서 즐기는 뷰
조회수 26
불가리 비제로원 미니 목걸이
조회수 2,041
삿포로 호텔 추천 크로스호텔 삿포로 슈페리어 더블룸!
조회수 1,903
서울 호캉스 추천! 비스타 워커힐 디럭스 발코니 한강뷰 너무 좋아요♥
조회수 344
루이비통 포쉐트 메티스 언박싱 영상!
조회수 1,577

NTV

도쿄 긴자 호텔 몬토레 라 스루 긴자 더블룸(세미더블) 살펴보기
재생수 147
부산 하단역 가성비 숙소 레이어스 호텔 이코노미 트윈룸
재생수 52
제주공항 근처 호텔 라마다제주시티호텔
재생수 29
제주도 애월 가성비 숙소 애월스테이 인 제주
재생수 105
20231216 환희 콘서트 심장을놓쳐서 무대
재생수 29
비엔나 중앙역 근처 호텔 이비스 빈 하우프트반호프
재생수 79

단양 카페산 패러글라이딩 및 산아래 뷰가 멋진 곳

단양 카페산 #아기돼지의카페투어 안녕하세요. 아기돼지예요:) 단양에서 굉장히 유명한, 하늘과 가장 가깝다는 카페. 카페산에 정말 오랜만에 다녀왔어요. 몇 년 만에 방문했더니 또 많이 변했더라고요. 하지만 이 카페에서 보이는 멋진 뷰는 여전했어요- 단양은 패러글라이딩으로 유명한 곳이기도 한데요. 카페산은 패러글라이딩 활공장 옆 쪽에 위치하고 있어요. 그만큼 카페산은 고도가 굉장히 높은 곳에 위치하고 있답니다. 카페산이라는 이름에도 힌트가 있지만 카페가 산에 위치하고 있어서 초보운전이신 분들은 운전할 때 조금 힘들 수도 있어요. 그나마 몇 년 전에 왔을 때는 좁은 길로 차가 양방향으로 다녀서 맞은 편에서 오는 차 만나면 무서웠는데 이제 길을 새로 만들어서 좁은 길은 일방통행으로 바꼈더라고요. 주소 : 충북 단양군 가곡면 두산길 196-86 연락처 : 0507-1353-0868 영업시간 : 09:30~19:00 (토, 일은 19:30까지 영업, 라스트오더 18:30) 카페가 유명세를 타며, 전국에서 많은 사람이 방문하다 보니 카페 건물도 확장했네요. 기존 건물 옆에 새로 건물을 지은거라 카페 내부 이동이 좀 불편했어요ㅎㅎㅎ 카페산은 이 멋진 뷰 때문에 유명세를 타기 시작했는데요. 단양이 한 눈에 다 내려다 보이고요. 여기서 보이는 다른 산들+강+작은 마을 뷰가 정말 멋져요. 속이 탁 트이는 뷰를 갖고 있는 곳이예요. 뷰가 멋진 곳으로 유명...

상해 와이탄 야경 / 푸동 야경 / 동방명주 점등시간

상해 와이탄에서 야경 즐기기 안녕하세요. 아기돼지입니다:) 상해는 야경이 정말 멋있는 곳이예요!!! 상해 여행 가시는 분들 중 야경에 대한 기대 없는 분들은 한 명도 없겠죠?ㅎㅎㅎㅎ 제가 상해 여행을 선택한 가장 큰 이유는 디즈니랜드였고, 두 번째가 이 야경이예요ㅎㅎㅎㅎ 상해 와이탄에 가면 정말 멋진 야경을 볼 수 있는데요. 와이탄에 그냥 가서 야경을 봐도 되고, 유람선 또는 시티버스를 타고 보는 방법 등이 있어요. 저는 와이탄으로 직접 걸어가서도 봤고, 시티버스 타고 이 근처를 돌면서도 야경을 봤답니다! 원래 유람선 타고 싶었는데 시간없어서 유람선을 못탔다는ㅠㅠㅠ >> 황푸강 유람선 티켓 정보 보러 가기 클릭 << >> 상해 시티투어 버스 티켓 정보 보러 가기 클릭 << 저희가 예약한 호텔이 있던 난징동루에서 와이탄까지는 걸어서도 금방 갈 수 있었어요. 도보 15분 정도 걸린 것 같아요. 걸어가는 길에 동방명주가 보여서 반가운 마음에 사진 찍어봤어요😆😆 걷다보니 와이탄에 도착했어요. 와이탄에서는 강건너 푸동의 멋진 야경도 볼 수 있고, 위 사진처럼 유럽 느낌 나는 멋진 건물들도 볼 수 있어요. 와이탄은 개항 이후 발전하여 유럽식 건축물들이 줄지어 있고, 상하이의 금융 중심지이기도 한 곳이예요. 진짜 이렇게 건물만 보면 상하이 아니고 유럽인줄 알겠어요!ㅋㅋㅋㅋ 와이탄에서 보는 강 건너 푸동 야경 말고도, 이 곳 건물에 조명 들어온...

클룩 10주년 할인코드 10월 한달간 전세계 최대 반값 예약 가능

클룩 10주년 할인코드 안녕하세요. 아기돼지입니다:) 여행 대표사이트 클룩이 올해 10주년을 맞이하여 역대급 할인혜택을 준비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일본, 대만, 홍콩, 태국, 미국, 유럽, 한국 등 16개 국가 할인 혜택이 넘쳐나니 해외 및 국내 여행 준비중이신 분들 클룩 이벤트 한 번 확인해보세요. 이번 10주년 혜택이 너무 다양해서 제가 다 소개해드리진 못하고 대표적인 것들만 가져와봤습니다. 1. 매주 낮 12시에 공개되는 깜짝 특가 10월 한 달 동안 매주 정해진 일자 오후 12시에 깜짝 특가가 공개돼요. 10월 4일 금요일 10월 10일 목요일 10월 18일 금요일 10월 25일 금요일 이렇게 4번 깜짝 특가가 공개되고요. 일단 오늘 10월 4일 깜짝 특가 공개된 상품들 맛보기로 좀 보여드릴게요. 여러 국가의 대표 인기 상품들이 특가로 공개됐는데요. 일본의 경우, 오키나와 조이패스 1+1, 도쿄 스카이트리 20% 할인, 도쿄 팀랩 플래닛 입장권 20% 할인 등이 특가로 나왔어요. 대만의 경우는 타이베이 101 전망대 티켓이 15% 할인, 예스지 투어 상품 50% 할인이 있고요. 타오위안 국제공항 픽업 샌딩 서비스 10% 할인이 있는데요. 이 픽업 샌딩 할인의 경우, 대만 뿐만 아니라 대부분 나라 혜택에 있더라고요! 해외 여행 계획 있으신 분들 중 공항 픽업 샌딩 이용하실 분들은 클룩에서 이용하면 될 것 같아요. 🔽🔽클룩...

충주 장칼국수 진백식당 한상차림 메뉴로 푸짐하게-

충주 진백식당 안녕하세요. 아기돼지예요:) 오늘 점심에 장칼국수를 먹으러 다녀왔어요. 그런데 장칼국수만 먹은건 아니고 수육, 김치전 등등 정말 다양한 메뉴를 먹고 왔습니다! 진백식당 충청북도 충주시 갱고개로 167 제가 다녀온 곳은 충주 신연수동에 위치한 진백식당이예요. 이전 소곱집 자리입니다. 주소 : 충주시 갱고개로 167 연락처 : 0507-1486-9201 영업시간 : 11:00~22:00 (브레이크타임 15:00~17:00, 주말 브레이크타임 없음) 휴무 : 매주 월요일 주차 : 채선당 옆 주차장 이용 가능(영수증 필요) 진백식당은 내부가 굉장히 넓어요. 그러다보니 단체로 방문해서 회식하기에도 좋은 곳 같아요. 자리 넓고, 넓은 주차장까지 있으니 단체 회식하기 딱 좋아요!ㅎㅎㅎ 메뉴판이예요. 진백식당은 오리 음식을 판매하고 있어요. 오리전골과 오리주물럭, 오리백숙을 판매하고, 오리고기 외에도 대표메뉴로 장칼국수 한상차림이 있어요. 장칼국수 한상차림의 경우, 다양한 메뉴를 한 번에 맛볼 수 있고요. 점심이나 저녁 언제든 먹기 좋은 메뉴로 회사 점심 식사 시간에 나와 먹기도 좋은 메뉴예요. 한상차림의 경우, 장칼국수, 보리밥, 김치전, 수육, 도토리묵, 꿩만두가 나오와요. 오늘 식당가기 전에 짝꿍한테 진백식당 가자고 하면서 장칼국수 한상차림 메뉴 보여주니까 메뉴 구성 미쳤다고ㅋㅋㅋㅋ 저는 여기서 오리고기를 먹지는 않았지만 진백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