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국내 극장가에 개봉하는 많은 영화 중에 6, 7월 개봉 영화를 몇 편 추천해볼까합니다. 대부분 많은 관객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보인 작품도 있고, 청소년 관람불가로 어느정도 호불호가 있지만, 볼만한 영화들을 리뷰를 통해 살펴보면서 취향에 맞는 영화들을 고르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 중국 영화 <만천과해>는 2024년 7월 3일에 개봉한 범죄 스릴러 영화이다.
- 아시아의 첫사랑 아이콘 허광한이 범죄 스릴러 영화에서 파격 연기 변신을 선보였다.
- 부와 명예를 가진 유명 사업가의 아내 '조안나'가 밀실 살인 사건에 휘말리는 이야기로 시작된다.
- 형사 '정웨이'가 '조안나'에게 무죄 입증을 위한 거래를 제안하면서 몰입된 장면들이 다소 나온다.
- '정웨이'는 '조안나'에게 증거를 뒤집을 수 있는 시간을 2시간 제공하고 더욱 인상깊은 연기력을 살펴 볼 수 있다.
- 영화는 스토리, 배우 허광한의 변신, 배우들의 매력 등으로 인해 좋은 평가를 받아 국내에서 긍정적이다.
- 영화의 주요 출연진은 허광한, 장균녕, 혜영홍, 윤정으로 구성되어 열연의 호흡을 맞췄다.
- '만천과해' 메인 예고편 영상은 두 남녀가 괴한에게 습격 당하는 장면으로 시작되면서 흥미진진한 이야기가 시작된다.
- 영화는 두뇌를 자극하는 흥미진진한 스토리로 평가 받았기도 했다.
- '퍼펙트 데이즈'는 2024년 7월 3일에 개봉한 빔 벤더스 감독의 신작이다.
- 일본 배우 '야쿠쇼 코지'가 주연을 맡아 열연을 펼친다.
- 2시간 4분의 상영시간, 도쿄 시부야를 배경으로 이야기 전개된다.
- 공공 화장실 청소부 '히라야마'의 일상을 그린 평범하면서도 규칙적인 기쁨으로 살아가는 이야기다.
- 조카의 등장으로 주인공의 일상이 변화하면서 주인공은 또 다른 기쁨을 발견하는 이야기다.
- 76회 칸영화제 남자 연기상, 16회 아시아 태평양 스크린 어워드 최우수작품상 등 수상을 했다.
- 일상의 소중함을 일깨워주는 영화이며, 감동적인 여운을 남기는 작품이다.
- 배우들의 섬세한 연기와 올드 팝 음악이 특징이다.
- 실제 1971년 겨울 속초공항 여객기 조종사 두명이 김포행 비행을 하며 시작된다.
- 이 영화는 2024년 6월 21일에 개봉한 실관람객 평점 8.19점을 받은 한국 영화이다.
- 당시 실제로 있었던 사건을 소재로 제작된 영화라 그런지 눈길이 갔던 작품이었다.
- 특히 배우 하정우, 여진구, 성동일, 채수빈이 호흡을 맞춰 열연을 보여줘 많은 관객들에게 큰 호응을 받기도 했으며, 네이버 관람평 또한 많은 사람들의 호평이 있기도 했다.
- 현재 네이버 영화 순위에서 4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누적 관객 수가 149만 명을 기록하고 있다.
-현재 각 영화관에서 절찬상영중이니, 아직 못 본 사람은 한번 보는 것을 추천한다.
- 영화 '미래의 범죄들'은 2024년 7월 17일 개봉 예정인 SF 공포 영화이다.
- 데이비드 크로넨버그 감독이 1999년부터 구상한 작품이라고 한다.
- 그리스, 캐나다에서 촬영, 장르는 SF, 공포, 드라마, 생명공학을 다룬 작품이다.
- 청소년 관람불가 등급, 상영시간은 108분이다. 높은 등급인만큼 다소 호불호가 있을 수 있다.
- 배급사는 (주) 누리픽처스, 수입사는 누리픽처스
- 주요 출연진은 크리스틴 스튜어트, 레아 세이두, 비고 모텐슨 외
- 이 영화는 환경 변화에 따른 인체의 자발적 진화를 소재로 제작된 작품이다.
- 영화의 주요 키워드는 예술, 인류 진화, 장기 제거 수술, 첨단 기술 등을 살펴볼 수 있다.
- 현재까지 평론가들의 반응은 대체로 긍정적, 그러나 관객 평가는 나뉘고 있어 볼지말지는 자유로운 선택이다. 개인적으로 궁금해서 보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