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제주도 펜션 제주 애월 숙소 추천
2024.11.15콘텐츠 2

여행과 일로 제주도 펜션에 많이 방문하는데, 그간 다녀왔던 곳들 중 마음에 든 숙소 두 곳 소개해 보아요. 최근 다녀온 '제주의삶'이라는 곳은 겨울 시즌을 맞아 귤 따기 체험이 무료로 진행되어 숙소 내에서만 있어도 즐거웠고요. 자주 방문하는 '이니히제주'라는 곳은 자쿠지와 감성 인테리어로 바깥에 나가기가 싫어진 곳이랍니다.

01.제주도 단독펜션 추천 제주 애월 숙소 귤 따기 체험 가능한 독채

제주도 애월에 위치한 단독 펜션 '제주의삶'은 프라이빗한 구조로 설계되어 편안히 머물기 좋아요. 겨울철 투숙 시에는 숙소 전용 귤 밭에서 귤 따기 체험이 가능하고 퇴실 시 귤 한 박스도 선물로 받을 수 있답니다. 물론 박스를 채우는 건 투숙객 몫이랍니다. 내가 먹을거니 기분 좋게 수확해 가져갈 수 있겠죠? 그뿐만 아니라 실내 자쿠지, 캠핑존, 블루투스 마이크 등의 즐길 거리도 다양해서 숙박비가 전혀 아깝지 않은 곳이에요. 요금은 박 당 20만 원대로 가성비 훌륭합니다!

블로그에서 더보기
02.연인, 부부에게 추천하는 제주도 커플 펜션

이번 숙소 역시 애월에 위치해 있는 곳이에요. 이름은 '이니히제주. 이곳은 최대 2인까지만 숙박이 가능해 연인, 부부에게 특히 추천하는 제주도 펜션입니다. 입실 시간 15시 30분, 퇴실 시간 10시 30분이며, 총 두 개 객실 운영하는데 인테리어가 동일해 숙소 상황에 맞게 랜덤으로 객실이 배정돼요. 물론 최대한 원하는 룸으로 배정해주려고 하시니 큰 걱정 마셔요. 감성적인 야외 자쿠지, 따스한 다도 공간 등 예쁜 숙소이니 올 가을, 겨울 숙박 고려해 보세요.

블로그에서 더보기
#애월숙소#제주도펜션#제주애월숙소#제주도펜션추천#제주도애월숙소#제주커플숙소#제주도단독펜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