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부터 겨울, 그리고 봄까지. 삼계절에 활용하기 좋은 피쉬테일 파카.
밀리터리 웨어에 근간을 둔 디자인과 여유로운 실루엣, 그리고 적당한 보온성을 지니고 있어서 다양한 스타일링에 활용하기 좋은데요.
국내 아메리칸 빈티지 캐주얼을 맛있게 잘 하는 VDR(비디알)에서 출시한 느낌 좋은 피쉬테일 파카를 알고 계신가요?
오리지널 디테일을 살리면서도 VDR(비디알)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해서 코듀로이 소재에 토글 버튼까지 더해져서 어디서도 보기 힘든 유니크하고 매력적인 피쉬테일 파카, 어떻게 입었는지 코디 2종과 함께 소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영하 10도, 15도의 추운 겨울 날씨. 밀리터리 방한복에서 유래한 피쉬테일 파카를 라이너 자켓과 함께 입어보시는건 어떨까요?
생선 꼬리 모양을 닮아서 피쉬테일 파카로 불리는 이 아우터는 여유로운 실루엣과 내피, 라이너 자켓을 결합해서 착용할 수 있는 제품인데요.
코듀로이 소재, 그리고 더플 코트에서 사용하는 토글 버튼까지 더해진 유니크한 매력의 VDR(비디알) 피쉬테일 파카에 플리스 소재의 라이너 자켓을 레이어드해서 보온성도 챙기고, 풍성한 볼륨감도 챙긴 코디를 소개합니다!
꾸준하게 인기가 있는 M65 피쉬테일 파카, 일명 개파카라고도 불리는 아우터는 밀리터리 웨어에서 유래해서 다양한 브랜드에서 오리지널 디테일을 고증한 복각 디자인, 혹은 브랜드만의 감성을 담아 재해석한 디자인으로 꾸준히 출시하고 있는데요.
독보적인 감성으로 마니아층이 탄탄한 VDR(비다일)에서 출시한 코듀로이 토글 피쉬테일 파카는 어떠세요?
일반적인 피쉬테일 파카가 아닌 코듀로이 소재, 그리고 토글 버튼으로 브랜드만의 찐한 감성과 유니크한 매력을 뽐낼 수 있는 제품으로, 벌써 11번째 리스탁이 될 만큼 인기가 많은데요.
어떻게 입어도 매력적이지만 아우터 자체의 매력을 살려줄 수 있는 심플한 코디 어떠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