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TT 플랫폼
무도실무관, 김우빈 8킬로 벌크업 변신 역할 뭐길래
미나히메
방송/연예 매거진 에디터
2024.09.10콘텐츠 2

<무도실무관> 김우빈이 8킬로 벌크업으로 변신했고, 새롭게 맡은 역할이 뭐길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답니다. 우빈은 어느 날 전자발찌를 찬 사람에게 위협당하는 무도실무관을 구해준 뒤, 임시 무도실무관 대행으로 일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렸다.

한편 <경성크리처2> 혹평 만회할까? 소희 시대를 뛰어넘어, 서준 만나에 대한 내용을 알아보도록 할게요!

미나히메
미나히메님의 PICK
무도실무관 김우빈 벌크업 변신, 새롭게 맡은 역할 뭐길래?

13일 공개되는 넷플릭스 영화 <무도실무관>은 김우빈은 태권도, 검도, 유도 도합 9단 무도 유단자 이정도 역을, 김성균은 그와 협력하는 보호관찰관 김선민 역을 맡았어요.

영화 속에 등장하는 보호관찰관과 무도실무관은 잘 알려지지 않은 직업. 영화는 이들의 일상을 조명하며, 이야기를 풀어나가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네요.

미나히메
미나히메님의 PICK
경성크리처2, 혹평 만회할까? 소희 '시대'를 뛰어넘어 서준 만나!

-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경성크리처2>가 27일 공개 예정.
- 시즌 2는 2024년 현재의 서울을 배경으로, 태상과 채옥의 이야기를 다룸.
- 시즌 1은 대중의 반응이 엇갈림, 주연 배우들의 연기력 논란과 완성도 문제 제기.
- 시즌 2의 주요 캐릭터 스틸 공개로 관심 집중.
- 장태상(박서준)과 장호재(박서준)의 스틸은 서로 닮음, 숨겨진 이야기에 대한 호기심 자극.
- 윤채옥(한소희)의 스틸은 과거 토두꾼으로 활동했던 모습과 유사, 욕망을 억제한 삶을 보여줌.

#넷플릭스#한소희#정보#추천#직업#등장인물#출연진#무도실무관#경성크리처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