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리뷰 > 예능 전지적 참견시점 최현석, 안성재와 요리관 안맞아!
2일 전콘텐츠 2

<전지적 참견시점>에서는 최현석 쉐프가 안성재와 요리관 안맞아, 이어 실험적 메뉴를 공개했답니다. 현석이 성재와 친한 사이라고.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현석은, <흑백요리사> 비하인드를 공개했어요.

이어 현석은 요리관이 너무 다르다. 저희 레스토랑에 셰프들을 초대하면 평가를 물어본다고, 이어 "솔직히 그런 요리를 좋아하지 않습니다"라고, 성재의 소감을 전해 웃음을 자아냈답니다. 이어 현석은 "그 친구 요리는 그냥 퍼펙트하다"라고, 성재의 요리를 인정했어요.

한편 현석과 선엽은 파인다이닝 영업을 마치고, 방문한 곳은 현석이 투자한 선엽 헤드 셰프의 주점이었다. 이어 <흑백요리사>에서 요리하는 돌 아이로 출연했던 셰프 윤남노와, 원투쓰리 셰프 배경준이 등장해 반가웠네요. 항상 노력하는 현석 쉐프의 요리관이 재미있답니다.

01.전지적 참견시점 최현석, 안성재와 요리관 안맞아 실험적 메뉴 공개

- 최현석 쉐프가 안성재와 요리관이 달라 실험적 메뉴를 공개함.
- 최현석과 안성재는 10년 전부터 알고 지낸 사이로, 서로의 요리를 인정함.
- 최현석은 파인다이닝 주방에서 실험을 주도하며, 헤드셰프 김선엽은 최현석의 요리를 칭찬함.
- 최현석은 넷플릭스 제안을 받아 여러 사람의 요리를 보았고, 안성재로부터 영감을 받음.
- 최현석은 점심 영업 후 퓨전 요리 전문점으로 이동, '양갈비 마파두부 리소토'를 선보임.
- 최현석은 선엽 헤드 셰프의 주점에서 직접 요리를 만들어 서빙함.

블로그에서 더보기
02.전지적 참견시점 god 콘서트 현장 비하인드 공개

<전지적 참견시점>에서는 데뷔 25주년 국민그룹 god 콘서트 현장이 공개되었고, 박준형과 윤계상이 뽀뽀한 사연이 큰 웃음을 주었답니다.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데뷔 25주년을 맞은, '대국민 아이돌' god의 콘서트 백스테이지가 전격 공개됐어요.

블로그에서 더보기
#콘서트#정보#레스토랑#비하인드#안성재#출연진#전지적참견시점#근황#회차정보#god#흑백요리사#최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