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리뷰 > 예능 나솔사계 22기 영숙, 또 '사기캐' 발언 초토화!
4일 전콘텐츠 2

<나솔사계> 22기 영숙 또 '사기캐 발언' 남출 직업이 뭐냐면? <나솔사계> 22기 영숙이, 또 한 번 '자칭 사기캐' 콘셉트를 밀어붙였답니다. <나솔사계>에서는, 돌싱 남녀 출연자들이 자기 소개를 하는 모습이 공개되었어요.

​이후 22기 영숙은 10년 차 어린이집 선생님이다. 집순이면서도 바깥도 잘 다닌다. 사기캐(사기 캐릭터)다"라고 자신감을 드러냈는데요. 영숙은 앞서 <나는솔로> 출연 당시에도 자신에 대해 '사기캐'라고 자부한 바 있기에, 이 발언은 출연자들의 웃음을 터트렸네요.

한편 남성들의 자기소개가 이어졌다. 미스터 흑김은 격투기인 무에타이 선수. 이어 미스터 백김 직업은 지방 전문경력관. 미스터 황은 직업 훈련 기관의 기관장. 이어 미스터 배는 모터사이클 회사 10년차 과장이었고, 마지막 미스터 박의 직업은 대치동 수학강사였어요. 이어 최고의 인기녀는 누구?

01.나솔사계 22기 영숙 또 사기캐 발언, 남출 직업이 뭐냐면 ?

- <나솔사계> 22기 영숙이 '사기캐 발언'으로 자신감을 드러냄.
- 10기 영숙은 지방 행정 6급 공무원, 10기 정숙은 자녀 둘과 재산이 늘어난 것을 밝힘.
- 10기 영자는 12년 차 디자이너, 16기 영자는 자가를 갖고 이사함.
- 22기 영숙은 10년 차 어린이집 선생님, 집순이면서도 바깥을 잘 다님.
- 남성 출연자들은 미스터 흑김, 미스터 백김, 미스터 황, 미스터 배, 미스터 박으로 구성됨.
- 첫 인상 선택에서 22기 영숙은 모든 남성 출연자들에게 선택받음.
- 여성 출연자들은 각각 미스터 박, 미스터 흑김, 미스터 배, 미스터 백김, 미스터 황을 선택함.

블로그에서 더보기
02.나솔사계 10기 정숙 "낮이나 밤이나"라고 으른 멘트, 미스터배에게 플러팅

- '나솔사계' 10기 정숙이 미스터배에게 플러팅을 한다.
- 돌싱 민박에 입성한 출연자들의 첫인상 선택과 자기소개 타임을 담은 예고편이 공개되었다.
- 미스터 박은 "경치 중에서도 그 분이 가장 아름답다"라고 말한다.
- 미스터 박은 "외모는 중요하지 않다"라고 자신의 연애 소신을 밝힌다.
- 10기 영자는 "그 여자 출연자가 가장 예뻤다"라고 말해 미스터 박을 당황하게 만든다.
- 미스터 배는 "절 인정해 주는 여자가 이상형"이라고 말한다.
- 10기 정숙은 "낮이나 밤이나"라는 으른 멘트를 던져 현장을 초토화시킨다.

블로그에서 더보기
#자기소개#직업#나솔사계#돌싱특집#나는솔로그후#10기정숙#10기영숙#22기영숙#16기영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