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리뷰 > 예능 나솔사계 미스터백김, '중꺾마' 사랑 감동 멘트 
4일 전콘텐츠 2

<나솔사계> 미스터백김 '중꺾마' 사랑 감동 멘트, 10기 영숙 응답할까? <나솔사계> 돌싱들이 최종 선택을 앞두고, 마지막 핑크빛 스퍼트를 펼친다. 이어 10기 영숙과 마주 앉은 미스터 백김은 한숨을 쉬고, 영숙은 "내가 미흡하고 부족한 점이 많았는데…"라고 조심스럽게 입을 연다. 그러나 미스터 백김은 "누군가에겐 그게 예뻐 보일 수도 있고 그래"라고, 감동적인 멘트를 던진답니다. 그의 진심이 최커로 이어질까요?

01.나솔사계 미스터백김 '중꺾마' 사랑 감동 멘트, 10기 영숙 응답할까?

예고편에서 "상대방 집 대문 안에 놓아주세요"라는 자신의 진심을 담아 건네는 '최후의 편지' 미션이 진행되는데요. 이에 미스터 배는 미리 챙겨온 포토 프린터로, 16기 영자의 화사한 미소를 담은 사진을 인쇄하는 이벤트를 꾸민다.

또한 미스터 백김은 10기 영숙을 향한 마지막 질주에 나선다. 그는 "나 지금 갔다 올까 싶은데?"라고 10기 영숙에게 직진할 의사를 내비치고, 끝날 때까지 끝난 게 아닌 미스터 백김의 직진 행보에 놀라움이 느껴지는데요.

블로그에서 더보기
02.나솔사계 미스터배 모은돈 '0원 발언' 진짜일까? 16기 영자 충격 받아

- 16기 영자가 미스터 배의 경제 사정을 듣고 충격 받음.
- 미스터 배는 모은 돈이 0원이라고 밝힘.
- 영자는 미스터 배와 결혼 가능성을 타진했으나, 돈이 없는 것에 대해 걱정함.
- 미스터 배와 영자는 현실적인 이야기를 계속 나눔.
- 미스터 배는 직장 문제에 대해 돈 많이 버는 사람 기준으로 잡는 것이 맞다고 함.
- 영자는 미스터 배의 딸까지 언급하며 가족의 모습에 대해 이야기함.
- 영자는 데이트 후 돌아온 10기 영숙에게 미스터 배의 재정 상태에 대해 상담함.

블로그에서 더보기
#나는솔로#뽀뽀#나솔사계#현커#나는솔로그후예고#10기영숙#16기영자#미스터백김#미스터배#0원발언#97회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