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리뷰 > 예능 '핑크빛 기류' 이영자, 일편단심 황동주와 스킨십 폭발
3시간 전콘텐츠 2

'핑크빛 기류' 이영자 일편단심 황동주와 '스킨십 폭발'(오만추). <오래된 만남 추구>에서 영자가 자신에게 호감을 보여왔던, 배우 황동주와 손잡기 미션에 성공했답니다. 본격적으로 '오만추' 인연 여행이 시작된 가운데, 영자가 이제껏 본 적 없는 비주얼 변신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간 영자를 향해 꾸준하게 호감을 표현한 동주도 이영자에게 눈을 떼지 못 한 채, "다른 분 같다"라고 핑크빛 분위기를 이어갔다. 영자에게 사랑이 올까요?

01.'오래된 만남 추구' 핑크빛 기류 이영자, '일편단심' 황동주와 스킨십 폭발

- 랜덤 데이트에서 이영자와 황동주, 김숙과 구본승, 장서희와 지상렬, 우희진과 이재황 연결.
- 이영자는 황동주에게 팬심을, 고깃집 사장이 된 재황에게 관심을 보임.
- 동주와 영자는 데이트에서 서로에게 호감을 표현.
- 영자는 동주가 자신을 좋아하는 마음이 멀리 있을까봐 걱정.
- 영자는 비주얼 변신으로 시선을 사로잡음.
- 영자는 새벽 6시부터 준비해온 의상으로 깜짝 등장.
- 동주는 이영자에게 꾸준한 호감을 표현하며 핑크빛 분위기 조성.

블로그에서 더보기
02.'20대 못지않네' 우희진, 탄탄 '비키니 몸매' 공개

- 배우 우희진이 자신의 몸매를 자랑하며, 꾸준한 관리의 중요성을 강조.
- 우희진은 SNS에 비키니 사진을 공개하며, 20대 초반 몸매로 돌아가고 있다고 언급.
- 우희진은 건강한 식습관과 꾸준한 운동으로 몸매를 유지하고 있음.
- 우희진은 결혼에 대한 생각을 밝히며, 배우로서의 인정을 중요시함.
- 우희진은 1988년 MBC 드라마 <조선왕조 오백년>으로 데뷔, 다양한 작품에 출연.
- 우희진은 한국판 '올리비아 핫세'로 불리며, 탄탄한 연기력으로 사랑받음.

블로그에서 더보기
#데이트#정보#출연진#근황#비키니#이영자#우희진#오래된만남추구#오만추#황동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