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에서 새롭게 출시한 EV3의 디자인과 제원, 가격, 실물 후기까지 다뤘습니다. EV3 프로스트 블루 컬러와 어벤쳐린 그린의 실물을 먼저 만나보았고, 부산 모빌리티 쇼에서 EV3 GT 라인까지 만나보고 왔는데요. 어떤 매력이 있었는지 함께 보시죠!
기아 EV3는 콘셉트카와 비슷한 디자인으로, 디자인에 물이 올랐다고 해도 될 정도로 이번 EV3는 완성도가 높습니다. 배터리도 넉넉한 크기로 적용되어 1회 충전 시 최대 501km까지 주행이 가능한데,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블로그에서 더보기기아 EV3는 디자인과 성능이 우수하며, 넉넉한 주행거리를 제공합니다. 현재 친환경차 세제혜택 반영 전 가격이 먼저 공개되었는데, 각 트림별로 어떤 사양들이 적용되었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EV3는 보조금을 더할 경우 실 구매가는 3천만원 중반 부터 이뤄질 것으로 보입니다.
블로그에서 더보기EV3의 어벤쳐린 그린 색상은 밝은 파스텔톤의 그린으로, EV3와 잘 어울렸습니다. 실내는 많은 분들이 선택할 것으로 보이는 미디움 그레이 컬러가 적용되었는데 심플하면서도 깔끔한 실내가 돋보였습니다.
블로그에서 더보기EV3 GT 라인은 성능 변화 없이 디자인만 변경되었는데요. 외관에는 곳곳에 유광 블랙으로 덮었고, 앞뒤 범퍼 디자인도 달리해 스포티한 느낌을 더했습니다. 실내는 전용 인테리어 컬러와 스티어링 휠 디자인이 적용되어 있었습니다.
블로그에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