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숏패딩 코디를 청순하게 하고 싶다면 MLB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의 손나은 패션을 참고하면 될것 같아요.
블랙 숏패딩하면 힙한 패션만 생각했는데 손나은은 발레코어 무드로 여성스러운 느낌까지 들더라고요!
옷태도 좋고 옷 입는 센스까지 갖춰서 그런지 매번 보여주는 코디마다 완벽한 손나은
벌써 화제가 되고 있는 그녀의 가을, 겨울 패션을 모아봤습니다.
11월 1일 MLB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기념 행사에 배우 손나은 참석했습니다.
손나은은 MLB 숏패딩 '유광 커브 패딩 뉴욕양키스'와 함께 다양한 아이템들과 매치해 여성스러운 매력을 강조했어요.
우선 MLB 숏패딩 이너로 민소매 나시와 숏한 기장의 팬츠 착용했는데요.
팬츠는 폴리수엠 제품으로, 현재는 품절 상태입니다.
신발은 부드러운 스웨이드 소재로 제작된 페라가모 발레리나 플랫슈즈를 선택했어요.
가격은 139만원이며, 블랙과 베이지 브라운 톤의 컬러 선택이 가능합니다.
손나은이 인스타그램에 일상 사진을 업로드해서 화제죠.
그녀는 루즈한 핏의 보테가베네타 화이트 니트에 나시를 레이어드하고, 레깅스를 매치했습니다.
악세사리로는 뿔테 안경과 볼드한 귀걸이로 꾸안꾸 느낌의 코디를 완성했는데요.
손나은이 착용한 클로그는 보테가베네타의 레지 슬리퍼로 가격은 173만원이며, 라이트 버터스카치 컬러는 FW 시즌에 적합합니다.
함께 매치한 명품백은 스몰 파라슈트로 가격은 545만원이며, 캐주얼한 느낌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