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톱모델 지지 하디드와 손나은의 투샷이 화제입니다.
옷 잘입는 미녀들의 만남이라니! 무슨 일인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지지 하디드의 패션 브랜드 '게스트 인 레지던스'가 서울에 팝업 스토어를 열었는데 국내 탑스타들과 함께 파티를 열었거든요.
손나은을 비롯해 뉴진스, 정유미, 정호연, 박재범, CL 등이 이 자리에 참석했는데 게스트 인 레지던스 제품을 입고 온 스타도 있으며 다양한 캐시미어 아이템들을 함께 나눴다고 하네요.
또한 손나은은 요즘 패션으로 유명한 스타로 가을, 겨울에 참고하기 좋은 코디들도 보여줬었는데요.
손민수하고 싶은 코디들을 모아봤는데 어떤 룩이 제일 마음에 드시나요?
지지하디드의 패션 브랜드 '게스트인레지던스'가 서울에서 팝업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죠.
게스트인레지던스는 니트웨어를 주력으로 하는 브랜드로 할리우드 스타들을 고객으로 두고 있습니다.
이번에 현대백화점 그룹 한섬의 '톰그레이하운드 도산 플래그십' 매장에서 국내 첫 팝업 행사를 진행하는데요.
오픈 기념 파티에 뉴진스 민지, 하니, 다니엘, 투애니원 CL, 박재범, 정호연, 손나은, 정유미 등 자리를 함께 했습니다.
이들 중 게스트인레지던스 컬렉션 제품을 착용한 셀럽들의 패션과 제품 정보를 정리했는데요.
손나은은 크림 컬러의 베스트 셋업과 브라운 레더 코트를 착용했는데 지지 하디드와의 투샷이 너무 멋지더라고요.
손나은 의상을 포함해 다양한 제품들이 궁금하다면 블로그를 확인해주세요!
11월 1일 MLB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기념 행사 개최되었죠.
이날 배우 손나은이 MLB 숏패딩 '유광 커브 패딩 뉴욕양키스'를 착용했는데요.
MLB 숏패딩을 손나은만의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살려 코디했습니다.
패딩과 팬츠, 신발은 모두 블랙으로 톤을 맞췄으며 패딩 이너로 민소매 나시와 숏한 기장의 팬츠 착용했어요.
숏팬츠는 연예인들의 사복에서 자주 볼 수 있었던 폴리수엠 제품이며, 발레리나 플랫슈즈는 페라가모 제품이었습니다.
손나은은 루즈한 핏의 화이트 니트에 나시를 레이어드하고, 레깅스로 꾸안꾸 룩을 완성했죠.
손나은이 착용한 어그 슬리퍼는 보테가베네타의 레지 슬리퍼로 가격은 173만원이며, 라이트 버터스카치 컬러로 fw 시즌에 적합합니다.
손나은이 보테가베네타 어그 슬리퍼와 함께 코디한 핑크색 명품백은 스몰 파라슈트이며,
보테가 베네타의 시그니처 놋 디테일에 탈착 가능한 크로스 스트랩이 달려있어요.
가격은 545만원이며, 캐주얼한 느낌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