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패션 > 스타일/코디대세 배우 신예은 패션 모음
6일 전콘텐츠 3

'정년이'로 인기 최고인 신예은의 패션은 20대, 30대 여성분들의 취향도 저격했다죠?
사랑스러운 이미지에 맞는 코디를 주로 하는 신예은은 가디건, 하프코트와 같은 아이템을 선택했으며, 옷에 어울리는 신발과 가방들을 매치해 화제입니다.
그녀가 착용했던 제품들이 궁금하다면 블로그를 확인해주세요:)

01.가디건, 스웨이드 자켓 코디

'정년이' 마지막회를 앞두고 신예은은 인스타그램에서 상큼한 사진들을 공개했습니다.
신예은은 락포트의 로퍼와 앵클 부츠와 함께 두가지 코디를 보여줬는데요.
첫번째로 브라운 스웨이드 자켓과 앵클 부츠로 가을 감성 물씬 느껴지는 코디를 선택했고요.
두번째로는 가디건 니트 세트와 스웨이드 로퍼로 러블리한 스타일을 완성했어요.
모든 코디에 착용한 신발은 락포트 제품으로 클래식한 디자인이 특징이니 궁금하셨던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블로그에서 더보기
02.하프코트 코디

신예은은 11/1에 매거진 촬영 차 일본 도쿄로 출국, 블랙&화이트 공항패션을 선보였죠.
신예은이 착용한 블랙 숏 코트는 오즈세컨의 '캐시미어 블렌드 플레어 헴 하프 코트'이며,
팬츠 또한 오즈세컨의 '울 블렌드 플레어 쇼츠'로, 와이드하게 플레어 지는 실루엣이 특징입니다.
오즈세컨의 블랙 하프 코트와 쇼츠로 코디 후 락포트 롱부츠와 제이에스티나 가방으로 마무리했는데요. 자세한 제품 정보가 궁금하다면 블로그에서 확인해주세요!

블로그에서 더보기
03.마르니 가디건 코디

드라마 '정년이'의 출연자인 김태리와 신예은이 살롱드립2에 출연했었죠.
김태리는 더로우(The Row)의 핑크 셔츠를, 신예은은 마르니(Marni)의 의상을 착용 했습니다.

김태리의 더로우 셔츠는 Attica 코튼 셔츠로, 라이트 브릭 컬러였으며,
신예은의 가디건과 스커트는 모두 마르니 제품이었죠.
가디건은 스트라이프 브러시드 울 가디건으로, 베이비 핑크와 브라운 컬러의 가로 스트라이프 패턴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스커트는 로고 자수 미니 스커트로, 허리 한쪽에 marni 로고 자수가 새겨져 있으며, 라이트 핑크 컬러로, 걸리쉬한 무드가 느껴지며 허벅지를 덮는 기장감의 치마입니다.
살롱드립2에서 입은 의상들이 궁금했다면 블로그를 참고해주세요.

블로그에서 더보기
#연예인패션#마르니#앵클부츠#신예은#하프코트#락포트#락포트신발#신예은옷#정년이#마르니가디건#정년이신예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