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트렁크는 공유와 서현진 조합으로 공개 전부터 화제를 모았죠.
결혼 회사를 통해 기간제 배우자를 고용할 수 있다는 독특한 시스템을 다루고 있어 기존의 드라마와는 차별화된 내용을 보여주었는데요.
남자 주인공인 공유의 패션 센스가 뛰어나 드라마 내용과 동시에 화제였습니다.
문의가 많았던 트렁크 공유 패션들을 모두 모아봤으니 차례대로 구경해보세요!
트렁크 3회를 보고 궁금해하는 분들이 많았던 회색 가디건!
독특한 랩 가디건 스타일로 남성 분들의 취향을 저격했는데요.
바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유명한 브랜드 르메르 2023FW 제품이었습니다.
르메르 가디건을 입은 회차에 그 유명한 서현진과의 탱고 신이 있었는데 다들 보셨겠죠?
4화에서는 공유가 점점 커지는 서현진에 대한 마음에 혼란스러워 하는 내용이 담겼었죠.
평소 낚시를 하면 생각을 정리하던 공유가 입었던 빈티지한 네이비 가디건은 아워레가시 제품이었고요.
서현진한테 돌직구로 고백 할 때 입었던 롱 자켓은 아미 제품이었답니다.
기존의 바시티 자켓과는 다른 느낌으로 문의가 많았던 제품입니다.
공유의 바시티 자켓은 에임레온도르(aime leon dore) 23FW 컬렉션 제품인데요.
카센티노 소재로 표면의 질감이 매력적이며, 보온성과 방수성을 높였다고 하네요.
공유가 착용한 네이비 컬러 외에 머스타드 색상도 있다고 합니다.
공유는 트렁크에서 르메르 아우터류도 많이 입었습니다.
가운 디자인의 랩 코트 드롭 숄더의 오버핏으로 제작되어 보온성과 디자인적 요소를 높인 제품이고요.
또 다른 코트는 르메르 배스 로브 코트로, 따뜻한 울과 알파카 블렌드로 제작되었으며, 마찬가디로 루즈한 핏에 드롭 숄더로 가운을 입은 듯한 느낌을 줍니다.
간편한 패딩도 르메르 제품으로, 곡선형 스탠드 칼라와 단추 스냅 디테일이 특징이었네요.
트렁크를 안보신 분들도 회색 가디건을 입은 포스터는 보셨을 것 같아요?
공유가 포스터에서 착용한 립 조직의 회색 가디건은 아미(AMI) 제품입니다.
두개의 포켓이 있어 실용성과 디테일을 더해준 가디건이에요.
추가로 클래식한 브랜드인 폴로 랄프로렌 제품도 많이 볼 수 있었는데요.
헤링본 디테일의 더블브레스티드 코트, 더블알엘 셔츠를 착용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