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족냉증 있으신 분들은 겨울에 너무 힘들지 않으신가요?
저도 손, 발이 차가운 체질이라 집에서도 수면 양말을 필수로 신고 있는 사람이라 겨울에는 외출 시 양말, 신발도 따뜻한 제품으로 고르는 편이에요.
작년부터 지금까지 잘 신고 있는 울 소재의 신발부터 올해 새로운 털슬리퍼까지 겨울에 추천하는 신발 세가지를 가져왔으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올 겨울 트렌드인 퍼 아이템! 신발 역시 털슬리퍼가 인기죠:)
저도 털슬리퍼를 열심히 골라봤는데요.겨울에는 눈 오는 날이 많아 밑창이 미끄럽지 않고 부피가 크지 않은 디자인을 고려했어요.
결론적으로 팔라디움의 팔라듄 뮬 블랙 여성 클로그를 선택했으며, 이 제품은 두 가지 조건을 모두 충족했답니다.
심플한 디자인이 코디하기 편해서 자주 손이가는 겨울 신발이에요!
사이즈는 정사이즈를 선택하면 되며, 발볼이 적당하니 편안한 털신발을 찾고 있다면 추천해요!
클래식, 빈티지한 룩에 잘 어울리는 블런드스톤 첼시부츠!
신었을 때 편한데 내구성도 좋아 날씨가 안 좋은 날 무조건 손이가는 신발이에요.
이 제품 또한 미끄러질 위험이 없고 닳더라도 빈티지한 맛이 있어 오래도록 신게 되는 제품이라 겨울신발 추천합니다.
울소재로 편안하고 따뜻한 사토리산 슬립온!
사토리산은 스페인의 프리미엄 신발 브랜드로, 일상에서 편하게 신을 수 있는 신발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제가 고른 슬립온은 미니멀하고 따뜻한 수제 신발로, 이음새가 최소화되어 있는 제품이에요.
실내와 실외에서 모두 착용 가능하며, 뒤축을 접어 신을 수 있어 아주 편안하고 디자인도 귀여워서 작년부터 지금까지 쭉 잘 신고 있어 추천하는 제품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