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략히 WOODZ(조승연)의 프로필을 소개했으니, 최근 활동들을 위주로 소개를 이어가보겠다. 가장 최근 발매한 우즈의 곡은 바로 '난 너 없이 (I hate you)'.
레트로 무드의 락사운드를 가득담은 a.k.a '우즈팝'으로 풀어내어 좋은 반응을 얻었다. 특히 오타쿠의 심장을 자극한 (...) 지독한 그시절 락사운드와 화려한 무대로 무즈 대거 양성 중이라는 소식.. 내친구들 다 무즈발현함 당연함 ㅇㅇ (오늘의 정보 : 무즈는 우즈의 팬클럽입니다)
타이틀곡 '난 너 없이 (I hate you)'는 물론 앨범 '컬러풀 트라우마' 수록곡 전부 띵띵곡이니! 조승연에 관심이 생겼다면 꼬옥 전곡 재생을 추천한다.
이번 앨범 '컬러풀 트라우마' 활동 당시 열린 합정 사운드웨이브 팝업 스토어 포스팅을 첨부한다. 우즈만의 컨셉츄얼한 앨범과 비주얼을 직접 확인하고 싶다면, 앨범 발매와 함께 진행되는 팝업 스토어를 가보는 것도 좋을 것이다. (현재는 종료되었습니다! 포스팅으로나마 함께해요 💗💚)
컬러풀 트라우마라는 제목답게 키치/트렌디/센스 넘치는 사진들을 구경할 수 있다. 팝업스토어에서만 진행되는 럭키드로우 (포토카드 포함!) 를 해볼 수도 있고, 운이 좋다면 지난 앨범이나 굿즈를 득템(!) 할 지도 모른다.
이번 앨범이 팬덤 사이에서 엄청 좋은 반응을 이끌어낸 데에는 또 하나의 big 사건이 있는데...! 바로바로 WOODZ(조승연)의 페스티벌 후기들이다.
코로나 시국으로.. 올해 첫 야외 페스티벌을 가게 된 조승연.. 그러나 그는 처음 간 페스티벌을 다 찢어놓고 왔다고 하네요. 실제로 공연에 간 다른 팬분들의 후기에서도 조승연 노래 좋다고 무대 잘한다고 칭찬이 자자했다...!! 난 너 없이 떼창 영상을 보고 있자면 저도 모르게 감동이 벅차오르더라고요..? ㅎㅎ 그 감동의 현장을 포스팅으로나마 공유하고자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