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송보송 보드라운 수건은 언제나 로망이죠 ~
같은 수건이라도 어떻게 접느냐에 따라 기분까지 달라지는데요.
코튼타올 오가닉타올 뱀부타올 수피마타올
다양한 소재의 고급스런 호텔 수건접기!
4가지 방법으로 소개해요.
먼지없는 수건으로 보풀도 적고 사용감이 부드러운 클라우망 오가닉타올! 180g의 도톰한 두께감으로 호텔수건의 감촉을 집에서도 느낄 수 있는데요. 오가닉 코튼 라벨이 포인트로 돌돌 말아서 바구니에 담아 손님 맞이 호텔수건 느낌 내기 좋아요.
블로그에서 더보기면의 캐시미어로 불리는 수피마 수건으로 양면이 다른 감각적이고 비비드한 컬러 패턴이 포인트에요. 도톰하고 부드러우면서 크기까지 넉넉한 키리키리리빙 수피마 타올은 내구성이 강하며, 매일 사용하기 좋은데요. 예쁜 호텔수건접기로 감각적인 욕실 분위기 연출하기 좋아서 추천해요. 그냥 수건걸이에 무심하게 걸어만 줘도 호캉스 온 기분 ~ 색상이 어찌나 선명하고 예쁜지 호텔수건접기로 정리해 놓으면 진심 호텔이 부럽지 않아요.
블로그에서 더보기흔하지 않은 딥그린 포레스트 하우스보이 세안타월은 힙한 느낌의 라벨이 포인트였는데요. 일반적으로 수건 하단에 표시되는 라벨과 달리 수건 가운데 위치해서 이 라벨을 살리는 호텔수건접기를 하고 싶었어요. 일반적인 호텔수건접기에 비해 고급스러운 느낌이 더 나기는 하지만 수건장에 넣기에는 크기가 맞지 않는 아쉬움이 있는데요. 대신 바구니에 수건을 정리하거나 고급스런 느낌으로 센스있게 손님 대접 수건 개는법으로 활용하기 좋아요.
블로그에서 더보기조금은 특별한 날 나를 위해! 또는 연인을 위해 에쁜 꽃수건 접기를 한번쯤 해보는건 어떨까요 ~ 침대 위에 예쁘게 놓여진 꽃수건으로 그 날 하루는 좀더 특별하게 기억될거에요.
보드랍게 스치듯 닦아줘도 흡수가 잘 되고 잘 마르는 뱀부타올 ~
투톤 컬러가 고급스러운 꽃모양 호텔수건접기에 잘 어울렸어요.
수건장 가득 동일한 컬러의 수건이 깔끔하게 채워져 있는게 로망이었는데 캘리코튼 수피마 타올이 그 로망을 실현시켜주기에 적합했어요. 호텔수건접기는 물론 현실 수건개는법으로 소개해 봤는데 일반 수건에 비해 길이가 길어서 여유있게 머리를 감싸 올릴 때도 풀리지 않아서 좋고 흡수력도 좋아서 만족스러워요.
일반 수건 개는법으로 접어도 호텔수건 느낌나게 접히는 캘리코튼 타올 퀄리티!
이건 직접 느껴보셔야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