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을 좀 더 편리하게!
즉석밥 데우지 않고 그냥먹어도 될까? 식빵을 좀 더 오래 보관하는 방법은? 빨래 건조후 냄새가 날 때는 어떻게 할까? 우유 따뜻하게 먹어야 할까? 차갑게 먹어야 할까? 옷에 묻은 초콜릿은 어떻게 하지?
일상의 꿀팁들을 전해드려요
편리한 즉석밥. 전자레인지가 없을 때, 따뜻한 물을 준비하는 것이 번거로울 때 "차라리 그냥 먹어 버릴까?"라는 생각이 들곤 합니다. 하루 종일 스트레스에 시달려 에너지가 없을 때도 '손 하나 까딱할 힘'이 없어 즉석밥을 그대로 먹었으면 하는 생각이 들 때가 있죠. 그렇다면 '햇반'과 같은 '즉석밥'은 가열하지 않고 그냥 먹어도 되는 걸까요?
블로그에서 더보기아침 식사부터 간단한 간식까지, 식빵은 많은 사람들이 사랑하는 기본 식품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한 번에 다 먹지 못하고 남겨진 식빵, 어떻게 보관해야 신선함을 유지할 수 있을까요? 잘못된 보관 방법으로 금방 마르거나 곰팡이가 생기는 경우도 종종 발생하죠. 오늘은 식빵을 더 오래 맛있게 보관할 수 있는 방법들을 소개해 보겠습니다.
블로그에서 더보기빨래를 건조한 후에도 냄새가 나는 경우는 흔히 빨래가 완전히 건조되지 않거나 세탁 과정에서 세균, 곰팡이가 남아 발생할 수 있습니다. 특히 햇볕 시간이 적은 가을, 겨울에는 건조 가능한 시간이 모자라서 냄새가 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을 예방하고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은 여러 가지 있습니다. 냄새가 나는 원인을 사전에 파악하고 적절히 대처를 하면 빨래를 좀 더 신선하고 뽀송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블로그에서 더보기영양이 풍부하다고 알려진 '우유(Milk)'는 현대인들이 즐겨 마시는 음료 중 하나입니다. 건강은 물론 맛도 좋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섭취하고 있죠. 우유는 따듯하게 먹거나 차갑게 먹는 방법 모두 건강에 좋은 선택이지만, 각각의 장점과 상황에 맞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어떤 방식으로 마실지는 개인의 기호와 건강 상태에 따라 결정될 수 있으나, 그 방법과 차이점을 알아보겠습니다.
블로그에서 더보기녹은 '초콜릿'이 옷에 묻으면 무척 곤란한 상황이 생깁니다. 일반적인 세탁 방법으로 빨래를 해도 좀처럼 지워지지 않고, 오히려 얼룩이 남아 버리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해야 효과적으로 옷에 묻은 '초콜릿'을 지울 수 있을까요?
블로그에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