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4주차에는 특징이 확실한 세 가지 신작모바일게임이 인기 차트에 새롭게 등장한 걸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그 주인공은 실시간 전략 디펜스 게임의 페이탈코드와 늑대SLG라 부를만한 울프게임 더 와일드 킹덤 그리고 낚시의신 크루인데요. 일단 페이탈코드는 무난하게 1위를 달성하고 내려갔지만, 울프게임은 아쉽게 그리 높은 순위를 기록하고 있지 못한데요. 낚시의신 크루는 주말부터 1위를 기록 중입니다.
개미 왕국을 경험하게 만들어줬던 디 앤츠: 언더 그라운드 킹덤에 이어 이번에는 늑대 세상에서 다양한 것들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SLG 전략 시뮬레이션 장르를 좋아한다면 한번 플레이를 해봐도 될 것 같은 게임이라고 할 수 있죠.
블로그에서 더보기세로형 명일방주라는 표현이 왠지 잘 어울리는 게임으로 디펜스 장르를 좋아하는 분들이 즐기기 무난한 게임입니다. 미소녀 캐릭터의 등장과 로그라이크 요소도 결합돼 있어 조금 더 다양한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게임이기도 하죠.
블로그에서 더보기이미 타이틀에서부터 특징이 또렷하게 묻어나는 모바일게임으로 전작에 비해 수중 카메라와 크루 시스템으로 더 강력해진 재미를 선사합니다. 낚시 자체가 흔한 소재가 아니라서 더 관심을 둘 수밖에 없는 게임이죠?
블로그에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