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계 소식이주에 가장 많이 본 영화 뉴스
2022.03.26콘텐츠 5

이 토픽에서는 제 블로그에 올라온 영화 소식 중 이주에 가장 많이 본 영화 뉴스 순위를 정리합니다.

이주에 가장 많이 본 영화 뉴스 1위는 올해 개봉을 앞두고 있는 톰 크루즈의 신작 블럭버스터 시리즈에 대한 소식이었습니다. 코로나 팬데믹으로 인한 여러 차례의 제작 지연과 방역 지침 위반 등 여러가지 문제로 제작비가 엄청나게 상승했다는 소식과 함께 한때 개봉을 두고 소송까지 준비했다는 사실이 뒤늦게 나오면서 톰 크루즈가 과연 시리즈를 제외하면 그닥 흥행이 잘 되지 않았던 징크스를 으로 반전시킬 수 있을 지 궁금해집니다.
이주에 가장 많이 본 영화 뉴스 2위는 2003년 이후 거의 20년 만에 재결합한 유덕화-양조위의 신작 소식이었습니다. 그 영화 이후 계속해서 홍콩 범죄 느와르 영화가 제작되긴 했었지만 그렇게 인지도 있는 배우나 제작진이 참여한 작품은 많지 않았습니다.그러나 이번에는 유덕화,양조위라는 홍콩영화계의 대표 배우와 함께 시리즈의 제작진이 참여한 작품이라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과거 홍콩영화를 그리워했던 관객들에게 이 영화가 향수를 불러일으킬 것으로 보입니다.
이주에 가장 많이 본 영화 뉴스 3위는 캐스팅 소식입니다. 최근 비밀리에 촬영에 들어갔으며 배우들 조차도 어떤 역을 맡는지 모를 정도로 철저한 보안을 유지하며 찍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고 합니다. 크리스토퍼 놀란의 이전 영화를 능가하는 화려한 캐스팅과 함께 이후 다시 한 번 만드는 전쟁 배경 영화이자 처음으로 만드는 전기 영화이기 때문에 기대가 됩니다.
이주에 가장 많이 본 영화 뉴스 4위도 홍콩 영화 단신입니다. 이 영화로 약 6년 만에 복귀하는 장학우,오진우와 함께 최근 필모그래피를 채우고 있는 구예도 감독의 신작 영화인데,단신으로 밖에 나오지 않아서 아쉬울 뿐입니다. 알려진 바에 의하면 사정봉이 이 영화를 통해 배우 뿐 아니라 무술감독으로 데뷔할 예정이며 홍콩 세관 조사관 주정리와 밀수 사건을 조사하는 태국 정보원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고 합니다.
이주에 가장 많이 본 영화 뉴스 5위는 속편을 준비 중인 로슨 마샬 터버의 차기작 소식입니다. 놀랍게도 그의 차기작은 일본 애니메이션을 원작으로 한 '볼트론' 실사판인데,오래 전에 실사화 소식이 전해지긴 했지만 이후 진행이 지지부진했던 일명 'Development Hell' 작품 중 하나였습니다. 이전에 그와 작업했던 넷플릭스가 판권 경쟁에 나서지 않은 가운데 과연 어느 스튜디오가 이 작품을 가져갈 지 궁금해집니다.
#영화#오펜하이머#미션임파서블7#톰크루즈#투리#미션임파서블8#유덕화#양조위#로슨마샬터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