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계 소식이주에 가장 많이 본 영화 뉴스
2022.05.02콘텐츠 5

이 토픽에서는 제 블로그에 올라온 영화 소식 중 이주에 가장 많이 본 영화 뉴스 순위를 정리합니다.

이주에 가장 많이 본 영화 뉴스 1위는 소니 픽쳐스의 차기작 개봉일 소식이었습니다. 마지막까지 2위였던 마고 로비의 신작 이미지 공개 소식과 엎치락 뒤치락했습니다. 아마도 최근 시네마콘에서 공개된 것과 시리즈 최신작의 대흥행 이후 애니메이션에 대한 관심이 커진 것도 영향을 미친 것으로 보입니다.
이주에 가장 많이 본 영화 뉴스 2위는 마고 로비의 신작 영화 첫 이미지 공개 소식이었습니다. 마고 로비는 이미 현실판 바비 인형으로 오래 전부터 주목을 받아왔는데,이번에 공개된 실사 영화 첫 이미지로 인해 시리즈의 할리퀸 캐릭터 이후 다시 한 번 인생 캐릭터를 만난 것처럼 보입니다. 리즈 위더스푼 등과 함께 여성 배우 겸 제작자로서 여성 영화인들의 지원에도 힘쓰고 있는 그녀의 신작이 기대됩니다.
이주에 가장 많이 본 영화 뉴스 3위는 저스틴 린의 연출 하차 소식이었습니다. 너무도 갑작스러운 것이어서 충격적이긴 했으나 양측 모두 원만하게 하차에 합의했고 또한 제작자로 남아있다는 소식까지 알려지면서 일단 차기 감독을 찾는 게 급해졌습니다. 여러 소문으로는 이전에 이 시리즈에 참여했던 감독들이 물망에 오르고 있다고 하는데,이 중 제임스 완은 속편 후반 작업,롭 코헨은 일련의 성추문 사건,데이비드 레이치는 차기작 스케줄,F.게리 그레이는 넷플릭스 영화 연출로 할 수 없는 상태인데,그러면 맡을 감독을 외부에서 새롭게 찾아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이주에 가장 많이 본 영화 뉴스 4위는 역시 소니 픽쳐스의 신작 소식이었습니다. 전작보다 좋은 평가를 받지 못했지만 속편 제작을 확정한 시리즈와,신구 조화에서 성공적인 리부트였다는 평가를 받은 속편 제작 소식은 이주에 올라온 시네마콘 관련 소식들 중에서 큰 화제를 가져왔습니다.
이주에 가장 많이 본 영화 뉴스 5위는 로맨틱 코미디 명가로 자리잡은 넷플릭스의 신작 YA 로맨스물 소식이었습니다. 확실히 서로의 차이를 극복하는 로맨스물이 인기가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여기에 뮤지션이 참여한 작품이다보니 음악에 대한 기대도 있어 보입니다.
#넷플릭스#영화#바비#마고로비#분노의질주10#투리#영화뉴스#마담웹#저스틴린#베놈3#고스트버스터즈라이즈#퍼플하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