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데이트 코스로 가볼만한 대형 카페 모음입니다. 매체에서 케이크 달인으로소개되었던 유명 파티셰의 베이커리 카페와 전참시 이영자, 전현무씨가 추천했던 브런치 카페, 그리고 야외 캠핑이 가능하여 나들이 장소로 좋은 대형 카페 등 서울 근교 나들이, 데이트 장소로 좋은 곳들이에요~
- 4000평 규모의 공간에 다양한 빵과 케이크가 준비되어 있다.
- '불멍존'이라는 캠핑 자리가 야외에 마련되어 있었고, 무료로 이용 가능.
- 실내에서도 많은 사람들이 빵과 커피를 즐기며 브런치를 즐기던 곳.
- 2층으로 이루어진 카페 건물은 깔끔하고 밝은 분위기였고,
- 다양한 브런치 메뉴와 파스타, 피자 등의 디너 메뉴도 주문 가능하다.
- 베이커리 섹션에서는 다양한 빵과 케이크를 고를 수 있고
- 용인 근처에서 나들이 또는 데이트하기 좋은 카페로 추천!
- 용인 근처에 위치한 '카페 앙그랑'은 이영자, 전현무 등이 방문했다.
- 카페는 아름다운 풍경과 분위기를 제공하며, 국제 인증 커피 감별 자격증을 가진 Q-grader가 로스팅한 커피를 제공함.
- 카페에서는 베이커리류와 함께 브런치 메뉴도 즐길 수 있고,
- 또한, '스케치1993'이라는 리빙 편집샵이 함께 운영되어 쇼핑도 가능하다.
- 커피와 디저트는 물론이고, 다양한 음료와 크로플, 맥주도 판매하는데,
- 넓은 공간과 주변 경치를 즐길 수 있으며, 포토존도 많다.
- 본누벨 베이커리는 용인에 위치한 대형 빵집으로, 동경제과 학교 출신 서강헌 셰프가 운영함.
- 건물은 지하 1층부터 지상 3층까지 총 4층 규모로, 베이커리와 카페 및 브런치 공간으로 구성됨.
- 빵과 케이크 등 다양한 제품들이 있으며, 매일 아침 프리미엄 밀가루로 빵을 굽는다.
- 위치는 신분당선 상현역 1번출구에서 968m 도보로 17분 거리에 위치해 있음.
-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며, 유명한 빵지순례 장소 중 하나로 알려져 있다.
- 베스트 메뉴로는 호두 스콘, 뉴욕 치즈 파이, 소금빵 등 매우 다양하다.